Home 사업 최초의 BC, 현재는 몬트리올 항구: 한 쌍의 폐쇄가 캐나다에 의미하는 것

최초의 BC, 현재는 몬트리올 항구: 한 쌍의 폐쇄가 캐나다에 의미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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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티시 컬럼비아 항구의 폐쇄된 노동자들은 일요일 밤 몬트리올의 동료들과 함께 피켓 라인에 합류하여 캐나다 최대 해양 무역 허브 두 곳의 무역을 방해했습니다. 휴일 쇼핑 계절.

전문가들은 글로벌 뉴스(Global News)에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 위기를 피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캐나다 공급망의 최근 문제가 경제 반등에 대한 희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Western University Ivey Business School의 운영 관리 교수인 Fraser Johnson은 “지난 1년 반 동안 물류 및 운송 부문에서 끊임없는 혼란이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캐나다 기업들에게 이는 끊임없는 문제이자 많은 골칫거리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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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 항구 폐쇄가 캐나다 공급망에 미치는 영향


일주일 동안 브리티시 컬럼비아 항구의 화물 컨테이너 운송을 중단한 노동 분쟁은 현재 해결 방향으로 나아갈 조짐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양측은 토요일에 회담을 중단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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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날 몬트리올의 부두 노동자들은 고용주의 최근 제안을 거부하기로 투표했습니다. 일요일 저녁부터 또 다른 폐쇄로 이어짐.

Johnson은 Global News에 BC주 항구가 캐나다로 들어오는 해상 운송의 약 45%를 차지하고 몬트리올 항구가 10%를 처리한다고 말했습니다.

즉, 해상을 통해 캐나다로 들어오는 모든 상품의 절반 이상이 현재 이중 폐쇄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

캐나다의 ‘경제적 생명선’에 대한 위험

밴쿠버 항구는 전자 제품 및 기타 소비재를 포함하여 아시아로부터 많은 상품의 수입을 촉진한다고 Johnson은 말합니다. 밴쿠버와 몬트리올 모두 자동차 부품과 차량을 수입한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존슨은 밴쿠버 항구가 하루 약 8억 달러의 화물을 처리하는 반면, 몬트리올 터미널은 그 절반 정도를 처리해 하루 총 10억 달러 이상의 화물을 처리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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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쿠버와 몬트리올 항구 모두 캐나다의 수출품을 세계로 수출하는 데에도 중요합니다. 캐나다의 농산물 및 임산물, 석유 및 중요 광물은 모두 이러한 경로를 통해 아시아와 유럽으로 향합니다.

“무역은 우리 경제의 생명줄입니다. 무역은 우리 경제를 움직이는 원동력입니다.”라고 Conference Board of Canada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Pedro Antunes는 말합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제품 출시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계속해서 목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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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상공회의소의 파스칼 찬(Pascal Chan)은 항구에서의 동시적인 중단은 국가가 사업을 위해 폐쇄되었음을 효과적으로 광고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상공회의소 교통, 인프라 및 건설 담당 수석 이사인 Chan은 성명을 통해 높은 생활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캐나다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또 다른 무역 중단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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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문제: 철도 폐쇄로 인해 8월 캐나다 경제가 정체되었습니다.


항구의 폐쇄는 운영 이후에 발생합니다. 지난 8월 캐나다의 두 주요 철도가 운행을 중단했습니다. 정부가 개입하기 전까지는 BC 항구와 세인트 로렌스 항로가 작년에 중단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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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tunes는 글로벌 뉴스에 캐나다 공급망 화합물의 일련의 노동 중단을 알려줍니다. 도널드 트럼프의 당선으로 인한 무역 우려 미국에서. 캠페인 기간 동안 트럼프는 미국으로 들어오는 상품에 대해 전면 관세를 부과할 것을 제안했고, 글로벌 무역 패턴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는 ‘미국 우선’ 정책을 옹호했습니다.

Antunes는 세계가 점점 더 “단독적인” 장소로 변하고 있으며 국경이 “더 두꺼워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캐나다 기업들이 협상 테이블에서 노동 분쟁을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폐쇄 지점에 도달한다면 Antunes는 외국 기업들이 여기에 매장을 설립함으로써 더 큰 위험을 감수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기업이 투자할 곳을 찾고 미국 소비자에 대한 접근이 필요한 경우, 제품 출시 능력 측면에서 이러한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그들은 국경 남쪽을 더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

글로벌 뉴스(Global News)는 월요일 스티브 매키넌(Steve MacKinnon) 노동부 장관 사무실에 연락하여 오타와가 BC주와 몬트리올 항구를 통해 상품을 다시 이동시키기 위해 두 분쟁에 개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당사자들은 상황의 긴급성을 이해하고 합의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캐나다인들은 그들을 믿고 있습니다”라고 MacKinnon 사무실 대변인이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또한 맥키넌이 11월 7일에 발표한 성명에서 두 지역의 협상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회담이 “불충분한 속도”로 진행되고 있다고 덧붙인 것을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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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x.com/stevenmackinnon/status/1854629980820431108

항구 폐쇄는 캐나다 우편국(Canada Post) 파업과 교차할 수 있다

바쁜 휴가 쇼핑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Johnson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이 최소화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합니다. 기업의 노동 중단이 예상됨에 따라 많은 대형 소매업체에서는 휴일에 대비하여 선반에 재고를 확보하기 위해 여름과 초가을에 재고를 주문했습니다.

추가 재고 요구 사항은 미국 항구를 통해 전달되어 캐나다 국경을 넘어 배송될 가능성이 높다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존슨은 최근의 항구 폐쇄로 인해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은 세계 월마트와 같은 대규모 소매업체의 광범위한 공급망이 없는 캐나다의 중소기업일 가능성이 더 높다고 경고합니다.

“그들은 제품 배송 측면에서 유연성과 다양한 대안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노동 중단으로 인해 비례적으로 더 높은 비용과 더 큰 지연 및 부족을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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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휴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BC 항구 폐쇄로 캘거리 소규모 소매업체 위협


캐나다 소매 협의회 지난 주 글로벌 뉴스에서 경고했습니다. Canada Post의 파업 가능성도 다가오고 있으므로 소비자와 캐나다 기업은 이에 대비해야 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중단이 발생할 수 있는 “3중 위협”이 발생합니다.

캐나다 소매 협의회(Retail Council of Canada)의 연방 정부 관계 담당 부사장인 Matt Poirier는 항구 파업으로 인해 선반에 상품을 진열하는 것뿐만 아니라 배달로 주문하는 고객에게 상품을 배송하는 것도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많은 소규모 소매업체는 고객에게 주문한 상품을 배송하기 위해 Canada Post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더 비쌀 수 있는 대안을 찾아야 할 때, 특히 다른 모든 사람이 그럴 때 가격이 급등하고 서비스가 그다지 안정적이지 않을 때 비즈니스 모델의 경제성을 실제로 변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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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가지 노동 중단이 적시에 해결된다면 Antunes는 폐쇄를 캐나다 경제의 “게임 체인저”로 보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경제 생산량이 불확실한 시기에 폐쇄가 이루어졌다고 지적합니다. 캐나다의 최근 실질 국내총생산(GDP) 수치에 따르면 캐나다는 최근 몇 달 동안 간신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기준 금리를 낮추고 있는 캐나다 은행(Bank of Canada)을 포함한 예측자들은 향후 2년 안에 경제 반등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Antunes는 모기지 갱신과 노동 시장 약화로 인해 소비자가 여전히 부담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추정치는 확실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인플레이션을 성공적으로 낮추고 연착륙하여 성장이 다시 시작될 것이라는 생각에는 아직 의문점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며칠 동안 혼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장기적으로 지속되는 모든 것은 단기적으로 우리의 회복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Global News의 Sean Previl 및 The Canadian Press의 파일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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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선거가 캐나다에 미칠 수 있는 경제적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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