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공포 영화는 운명이 정해져 있지 않으며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모두 바보일 뿐입니다.

공포 영화는 운명이 정해져 있지 않으며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모두 바보일 뿐입니다.

15
0



‘테러파이어 3’를 장르에 대한 위협으로 보는 것은…이상하다? 막연하게 짜증나는 게 있다면? 씨네버스의 절단선을 앞둔 ‘테리파이어3’는 스튜디오 외 라인을 컬러링해 성공했다.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무등급 극장 개봉작(전 세계적으로 6,300만 달러)이고 MPAA 제한을 피했으며 주류 스튜디오 기기에 비해 상당한 광고 자금이 부족합니다. Lee는 “The Blair Witch Project”와 같은 모방 작품이 Blumhose를 공포 장면으로 몰아넣은 Oren Peli의 파운드 영상 슈퍼 히트작인 “Paranormal Activity”에 영감을 주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모방범은 항상 있을 것이고, 예, 우리는 방에서 생명을 앗아갈 일관적인 이야기 없이 자금이 부족한 슬래셔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공포 팬들을 단념시키지는 못할 것입니다. 호러 장르는 흉내와 영감을 바탕으로 트렌드를 따라가며 만들어졌습니다. 현대 공포의 일인자로서의 예술의 부상은 순전히 의지에 의한 것입니다. 엄격한 스튜디오 템플릿 체크박스 밖에서도 독창성이 번창할 수 있다는 희망을 불러일으키지만, 더욱이 모든 공포의 맛이 공존할 수 있습니다.

‘테리파이어 3’의 성공은 자신의 비전을 전달하고 스스로 동기를 부여한 것, 자신이 믿었던 것이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 독립 창작자가 만든 것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결과입니다. 그러나 로스앤젤레스의 호러 제작계에 얽매인 누군가로부터 그는 또 다른 희망을 덧붙입니다. “아마도 복제품이 임박한 이유는 이타적인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일이 필요하고 창조를 열망하는 사람들이 있는 산업에서는 가능성이 열려 있습니다. 더 많은 가능성을 향한 문.” 우리는 금전적인 측면에서 과포화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창작자의 관점에서는 거의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죠스’마다 백상아리를 우주로 데려가거나 그를 산타클로스로 만드는 착취 상어 영화 10편이 나옵니다. 이 영화들은 비록 규모가 크지 않더라도 관객을 찾고 배우, 제작진, Varatti는 덧붙입니다.

Leone의 “Terrifier 3″는 2020년대 슬래셔 재충전을 향한 추진력일 수 있지만 관객이 참여하지 않는다고 해서 장르가 실패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공포는 희극적일 수도 있고, 낭만적일 수도 있고, 솔직하고 무섭거나 극적일 수도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공포 팬의 취향과 선호도가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수많은 공포 접근 방식은 모든 사람에게 의미가 있습니다. 관객이 다른 곳을 볼 때까지 모든 사람이 “테러파이어 3″를 복사할 것이라는 생각은 터무니없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슬래셔의 인기가 높아질 수는 있지만 다른 공포 하위 장르는 여전히 입맛을 정화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올해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공포 영화 5편을 살펴보겠습니다. “The Substance”, “Exhuma”, “Stopmotion”, “Infested” 및 “It’s What’s Inside”입니다. 괴물 같은 헐리우드 풍자, 문화적으로 풍부한 한국 소유물 이야기, 창작자의 스톱모션 곤경, 거미 공포증의 악몽, 그리고 유쾌한 신체 교환 게임. 이런 범위를 자랑하는 장르가 또 어디 있나요?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