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비욘세부터 여름까지, 유명인의 지지와 입소문은 이번 미국 선거에서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비욘세부터 여름까지, 유명인의 지지와 입소문은 이번 미국 선거에서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10
0


미국 선거 이후 슬레이트 작가 Scaachi Kou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 활기 넘치는 대중 문화 순간 카말라 해리스를 “개자식”으로 묘사한 가수 Charli XCX의 게시물과 같은 미국 선거 캠페인의 내용은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녀는 CBC와의 인터뷰에서 “압도적으로 우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문화적 순간은 중요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동요.

“Kamala와 Charli XCX가 이런 뻔뻔한 짓을 할 때 귀엽다고 생각했어요. 네, 웃을 수도 있지만 상관없었어요.”

그러나 Koul은 Taylor Swift, Elon Musk, Joe Rogan 및 Beyoncé와 같은 유명인의 지지가 궁극적으로 표를 어느 쪽으로 옮겼는지 여부를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왜 이것에 대해 말할 수 있도록 투표한 방식으로 투표했는지에 대해 아직 충분히 알지 못합니다.”

같은 에피소드에서 문화 평론가인 파블로 더 돈(Pablo The Don)은 사람들이 자신이 진짜라고 생각하는 것을 따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트위터에서 지속적으로 바이러스성 트윗을 올리는 임의의 사람이 현 시점에서 선거를 바꾸는 데 비욘세보다 더 큰 힘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듣기 | 트럼프의 승리는 대선에서 대중문화의 역할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엘라민 압델마무드(Elamin Abdelmahmoud)와의 소동25:00트럼프의 승리가 대선에서 대중문화의 역할에 대해 말하는 것

Elamin은 Pablo The Don, Scaachi Koul 및 Radheyan Simonpillai와 함께 미국 선거에서 소셜 미디어 문화와 유명인의 지지가 수행한 역할을 되돌아보고 변화가 필요합니까?

소셜 미디어에서 투표를 판매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컬럼비아 대학의 정치학 교수 도널드 그린은 CBC 뉴스에 소셜 미디어가 투표를 이끌어내는 데 그다지 효과적일 것 같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Green은 “인플루언서에 의한 소셜 미디어 폭발과 동일한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사람들에 의한 친구 간 커뮤니케이션을 구별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후자가 효과가 있는 경향이 있고 전자는 모호하지만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광고는 거의 확실히 효과가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유명인들이 당신에게 무언가를 팔도록 유도하는 것보다 더 쉽다고 지적했습니다. 투표.

“그때 바로 할 수 있는 일인 반면, 투표는 시간이 지나면서 천천히 진행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청 | 유명인의 지지가 사람들의 투표를 유도할 수 있나요?

Taylor Swift 범프: 유명인의 지지가 사람들의 투표를 유도할 수 있습니까?

Taylor Swift가 Kamala Harris를 대통령으로 지지한 후 수천 명의 미국인이 투표 등록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11월에 변화를 가져올까요? 내셔널지는 정치 전문가인 스티븐 메이너드 칼리엔도(Stephen Maynard Caliendo)에게 유명인의 지지가 정말 치열한 이번 선거 경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Green은 또한 일반적인 소셜 미디어 청중이 더 젊다는 점을 언급했습니다. “이 청중이 더 많은 수로 밝혀졌다면 Harris가 1위를 차지했을 것입니다.”

Edison Research의 출구 조사 로이터가 인용한 해리스는 18~29세 유권자 중 55%의 지지를 얻었고, 도널드 트럼프는 42%의 지지를 얻었습니다.

그린은 해리스에 대한 초기 3~4주간의 신혼여행 기간이 있었지만 그 이후에는 두 후보 모두에 대한 지지가 정체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토론에서 거의 똑같은 투표 번호를 가졌습니다.”

그는 선거 결과가 “옳든 그르든 경제 상황에 대한 광범위한 불만과 국가가 잘못된 길로 가고 있다는 일종의 인식 때문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시청 | 해리스는 비욘세와 함께 캠페인을 벌였고, 트럼프는 조 로건과 함께 앉았습니다.

해리스는 비욘세와 캠페인을 벌이고, 트럼프는 선거일이 다가오자 로건과 함께 앉는다

미국 선거가 2주도 채 안 남았고, 대선 후보들은 자신의 플랫폼을 홍보하기 위해 일부 미국 언론 유명인사를 찾았습니다. 텍사스에서는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가수 비욘세와 함께 무대에 올랐고,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UFC 컬러 해설가 조 로건의 팟캐스트에 출연해 녹화했습니다.

알고리즘에 영향을 미침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공급망 및 정보 시스템학과의 조교수인 Wael Jabr은 사람들이 메시지를 더 많이 들을수록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으며 이는 캠페인이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를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광고를 거의 클릭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것이 귀하의 피드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에게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 광고보다 영향력이 더 강합니다.”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 중 한 명인 Elon Musk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X를 소유한 트럼프 지지자입니다. Jabr은 X에 대한 Musk의 게시물이 영향력이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내 생각에 유용한 점은 그가 트윗을 많이 하고 팔로어 기반이 크다는 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제 플랫폼에서 많은 양이 생성되고 이에 따라 이 알고리즘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검은색 공 모자와 어두운 옷을 입은 남자가 공중으로 뛰어오르자 그의 티셔츠가 위로 올라가 배를 보여주고, 왼쪽에 있는 나이 많은 금발 남자가 마이크 앞에 서서 어깨 너머로 현장을 바라본다.
Tesla CEO이자 X 소유주인 Elon Musk가 10월 5일 트럼프 암살 시도가 있었던 장소인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열린 집회에서 트럼프 옆에서 반응하고 있습니다. (브라이언 스나이더/로이터)

변화하는 정보 생태계

한편, 그린은 소셜 미디어와 관련하여 이번 선거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정보 생태계가 어떻게 변화했는지와 관련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이번 선거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 중 하나는 트럼프가 일련의 스캔들에 휩싸였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좌절을 겪지 않았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충실한 지지자들이 그를 위해 나섰고 그들은 결코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Green은 이것이 소셜 미디어가 사람들에게 어떤 방식으로든 이미 참여한 콘텐츠를 보여주는 방식과 관련이 있다고 믿습니다.

“트럼프에 대한 사람들의 지지를 유지하는 지원 시스템 네트워크는 40~50년 전에는 사실이 아니었던 방식으로 현재 존재합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