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AMC는 영화를 늘리려는 스튜디오의 계획에 고무되었습니다.

AMC는 영화를 늘리려는 스튜디오의 계획에 고무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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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머가 장르를 집어삼키면서 극장 개봉작 수가 줄어들면서 코로나19 이후 박스오피스가 흔들렸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AMC 엔터테인먼트 CEO 아담 아론 미래에 희망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할리우드 스튜디오와의 대화에서 우리가 가장 고무적인 점 중 하나는 너무 많은 스튜디오가 1, 2, 3년 전에 개봉했던 영화에 비해 지금 개봉하는 영화의 수를 늘리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의 3분기 실적 발표에 대한 Aron입니다.

AMC CEO 아담 아론

게티/의례

“블록버스터도 필요하지만 중소형 영화도 필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일부 스튜디오에서는 25편의 영화를 제작했는데 10~12편으로 줄었습니다. 2주 전에 한 주요 스튜디오와 이야기를 나눴는데, 그 회사의 2025년 목표는 38편의 영화를 개봉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아론이 환하게 웃었다.

“그런데 영화가 너무 많아요.”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Aron은 “이제 실제로 38개를 출시할 수 있을지에 대한 약속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위로를 받는 점은 우리가 이야기를 나누는 모든 스튜디오가 더 많은 제품을 출시하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Walt Disney Company)는 올해 서치라이트(Searchlight), 20세기 스튜디오(20th Century Studios), 디즈니 영화 중 약 20편의 영화를 개봉했습니다. Universal과 Focus는 내년에 30개를 보유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이후 입증된 것은 단지 영화가 더 많다고 해서 반드시 흥행 수익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Lionsgate는 올해 8월과 10월 사이에 6개의 폭넓은 출품작을 출시했지만 모두 150만 달러에서 900만 달러 범위의 박스오피스에서 6개 작품을 개봉했습니다. 일부 스튜디오는 박스오피스와 다운스트림 자금에 대한 은행의 결과가 될 것이라고 믿는 대로 마케팅 지출을 조정했습니다. 하지만 연극적으로 성공하려면 돈을 많이 써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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