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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L 팀은 팬들의 격렬한 반응에 새로운 로고를 출시했습니다: ‘이것을 하나로 합친 10세 어린이에게 축하를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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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ooty 팬들은 새로운 Adelaide Crows 로고를 구워냅니다.
  • AFL 클럽은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2010년 이후 푸티 클럽의 첫 로고 재디자인입니다.

그만큼 애들레이드 크로우즈 실망스러운 2024 시즌을 보낸 후 브랜드 개편을 진행하고 공식적으로 새로운 팀 로고를 출시했지만 많은 팬들이 디자인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까마귀는 AFL 2017년 그랜드 파이널 이후 결승전에서 클럽은 더스틴 마틴 그의 절정에.

따라서 애들레이드는 35번째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를 완전히 변경하고 2026년 말까지 Thebarton Oval의 새로운 홈 베이스로 이전하는 등 새로운 접근 방식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클럽은 2011년부터 푸른 까마귀 머리를 사용해왔지만, 1991년과 2009년에 사용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과거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

그만큼 9월에 새 로고가 유출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클럽이 피드백을 듣기를 희망하면서 팬과 전문가 모두로부터 널리 조롱당했습니다.

그러나 클럽은 수요일 밤 급습하는 까마귀로 돌아가 새로운 로고를 출시했습니다.

X에 팬이 게시한 ‘Windows 10에서 Windows 98로 이동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거 초등학교 경연대회의 일부였나요?’ 다른 사람이 대답했다.

애들레이드 크로우즈(Adelaide Crows)가 공식적으로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고 많은 팬들이 실망했습니다.

이는 클럽이 35번째 AFL 시즌을 위해 새로운 접근 방식을 시도함에 따라 2010년 이후 축구 클럽의 첫 로고 재설계입니다.

이는 클럽이 35번째 AFL 시즌을 위해 새로운 접근 방식을 시도함에 따라 2010년 이후 축구 클럽의 첫 로고 재설계입니다.

세 번째 아이는 ‘누구의 10세 아이가 이것을 조합했든 잘했어’라고 말했습니다.

Sunrise에서 인터뷰한 헝가리 관광객 두 명은 디자인이 독일 국기를 연상시킨다고 말했습니다.

클럽은 보도 자료에서 디자이너들이 원래의 ‘급습’ 까마귀로 ‘클럽의 유산에 고개를 끄덕였다’고 말하면서 새로운 모습에 흥분했지만 날카로운 발톱, 부리, 눈, 날개가 ‘현대적인 느낌’을 가져왔다고 덧붙였습니다. 바라보다’.

‘리브랜딩의 핵심은 ‘Made From South Australia’ 테마이며 로고는 1990년 남호주의 번성한 축구 환경에서 클럽이 탄생한 것을 축하하는 것이며, 까마귀 날개는 남호주의 실제 모양에서 나옵니다.’ 보도 자료는 말했다.

‘추가적인 변화로 ‘애들레이드’라는 단어는 이제 까마귀 아래에만 위치하며 클럽, 도시 및 주 간의 연결을 강화합니다.’

애들레이드 최고 경영자인 팀 실버스(Tim Silvers)는 새로운 디자인이 ‘과거와 미래를 대표한다’고 말했습니다.

‘로고는 클럽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이며 우리 서포터들은 이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클럽은 2011년부터 푸른 까마귀 머리를 사용해 왔다(사진)

클럽은 2011년부터 푸른 까마귀 머리를 사용해 왔다(사진)

The Crows는 새로운 디자인이 클럽의 유산에 대한 후퇴이지만 현대적인 모습이라고 말합니다.

The Crows는 새로운 디자인이 클럽의 유산에 대한 후퇴이지만 현대적인 모습이라고 말합니다.

‘원래의 급습하는 까마귀에 대한 후퇴는 이제 남호주의 실제 모습을 통합하는 방식으로 이 도시 및 주와의 연결을 강화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유산을 기념하되 현대적인 모양과 느낌으로 차세대 지지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지난 18개월 동안 지지층을 포함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협의하고 그들의 의견을 들었습니다.

‘Thebarton Oval의 새 본사가 점점 더 현실에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에 지금이 이러한 변화를 만들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이제 진정한 새로운 시대의 시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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