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Fox News, 2024년 선거 야간 보도 시청률 선두

Fox News, 2024년 선거 야간 보도 시청률 선두

13
0


폭스 뉴스 Nielsen의 초기 데이터에 따르면 채널은 화요일 밤 황금시간대 선거 보도에서 980만 명이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시청하면서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전년 대비 급격한 감소세를 보인 2020년 FNC가 모은 관객수모든 선형 TV 채널이 4년 전처럼 많은 시청자를 확보하기 위해 고군분투했기 때문에 거의 1,400만 명이 시청했는데 이는 전반적으로 이야기가 되는 것 같습니다.

Nielsen은 최종 수치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 수치는 거의 24개 선형 네트워크에서 선거의 밤 보도를 시청한 미국 시청자 수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수치는 초기 가정 내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며, 수요일 후반에 집 밖 시청을 고려한 Nielsen의 최종 수치가 발표되면 전반적으로 올라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당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이 게시물이 업데이트됩니다.

Fox News에 이어 ABC가 황금시간대에 약 560만 명의 시청자를 확보하며 그날 밤 1위 방송사가 되면서 방송과 케이블 사이의 줄다리기가 이어졌습니다. ABC가 전체 시청자 수는 물론 18~49세(180만), 25~54세(220만) 성인 시청자 모두에서 방송 1위를 차지한 것은 16년 만이다.

그 동안에, MSNBC 시청자 550만명 ​​돌파, 1위 달성 CNN 네트워크 역사상 처음으로 대통령 선거의 밤에. 그러나 그들이 그날 밤의 케이블 승자였음에도 불구하고 MSNBC는 2020년 시청자 수 730만 명에 비해 여전히 낮은 수준이었습니다.

CNN은 2020년부터 선형 시청률이 크게 감소하여 4년 전 960만 명에 비해 시청자 수가 470만 명으로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이는 1996년 이후 CNN의 선거일 밤 청중 중 가장 적은 수였습니다.

CNN은 CNN.com과 Max 전반에 걸쳐 선거 보도를 위한 디지털 및 스트리밍 구성 요소를 보유하고 있었지만 여기서는 이에 대해 설명하지 않습니다.

나머지 방송 기간 동안 NBC는 황금 시간대에 총 530만 명의 시청자를 확보했고 CBS는 340만 명을 확보했습니다. Fox는 2.1M으로 마지막이었습니다 — 모두 2020년부터 대폭 감소 또한.

앞서 언급했듯이 이 데이터는 스트리밍을 방정식에 포함하지 않으며 이번 선거 주기에는 많은 네트워크에 디지털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eadline은 또한 공개된 내부 번호로 이 게시물을 업데이트하지만,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서로 직접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