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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트 이스트우드와 스파이크 리의 불화가 너무 심해서 스티븐 스필버그가 개입해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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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트 이스트우드의 2006년 전쟁 그림 “아버지의 깃발” 제임스 브래들리(James Bradley)와 론 파워스(Ron Powers)의 책을 바탕으로 한 이 작품은 1945년 이오지마 전투 중 수리바치산 정상에 성조기를 게양한 것으로 유명한 해병대 5명과 해군군단 1명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 순간은 조 로젠탈(Joe Rosenthal)의 유명한 사진에 포착되었으며, 버지니아 주 알링턴의 알링턴 리지 공원에 있는 해병대 전쟁 기념관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이는 제2차 세계 대전 전장을 묘사한 미국의 가장 유명한 이미지 중 하나입니다. 이스트우드는 이오지마 전투에 관한 전체 영화를 제작했으며, 이는 깃발 게양식으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이스트우드는 2006년에 개봉한 “이오지마에서 온 편지”와 “아버지의 깃발”을 연달아 촬영했는데, 이 영화는 일본군의 관점에서 같은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깃발”의 쿵쿵거리고 단조로운 애국심과 외교적으로 균형을 맞췄습니다. .” 두 작품 중 ‘편지’가 최고의 작품으로 널리 평가됐다. 최우수 작품상, 최우수 감독상 등 4개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유명 감독 스파이크 리(Spike Lee)는 이스트우드의 영화 중 어느 하나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Lee는 두 영화 모두에서 Eastwood가 흑인 해병대를 배제한 것을 공개적으로 비난하면서 실제로 Iwo Jima 전투에 많은 흑인 군인이 참석했음을 지적했습니다. 마크 엘리엇의 2010년 전기 “미국의 반란군: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삶” 이씨는 2009년 칸 영화제에서 자신의 제2차 세계대전 영화 ‘세인트 안나의 기적’이 개봉되었을 때 했던 논평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Lee는 Eastwood가 이전의 많은 할리우드 영화 제작자처럼 자신의 영화에 흑인 캐릭터를 고려하지도 않는 멍청한 노인이라고 암시했습니다.

이스트우드는 이승엽에게 ‘세인트 안나’ 감독의 이력이 좀 어긋난다며 반격했다. 두 사람의 경쟁이 공개적으로 펼쳐지면서 갈등은 거기에서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결국 두 영화 제작자는 열기를 낮추기 위해 스티븐 스필버그 외에는 개입할 사람이 필요했습니다.

스파이크 리와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제2차 세계 대전에서 흑해병대의 역할을 두고 머리를 맞대었습니다.

~ 안에 2008년 가디언과의 인터뷰이스트우드는 마침내 ‘아버지의 깃발’에 대한 이씨의 비판을 알게 됐다. Lee는 Eastwood의 영화에서 Black Marines를 발견하지 못했을 때 Eastwood가 해로운 역사적 백색 세척에 관여하고 있다고 느꼈고 기자들에게 영화는 “그의 버전이었습니다. 흑인 버전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스트우드는 자신의 영화의 전제가 유명한 조 로젠탈 사진의 상황과 그 안에 등장하는 군인들을 탐구하는 것이라고 설명하며 자신을 변호했습니다. 사진 속 군인은 모두 백인이어서 이스트우드는 자신이 역사에 묶여 있다고 추론했다. “(흑인 군인들은) 깃발을 들지 않았다”고 그는 지적했다. “그 이야기는 유명한 국기 게양 그림인 ‘아버지의 깃발’인데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거기에 아프리카계 미국인 배우를 넣으면 사람들은 ‘이 사람이 길을 잃었구나’라고 말할 것입니다. 정신.’ 즉, 정확하지 않다”고 말했다.

이스트우드는 또한 이씨가 자신이 ‘버드’를 만든 것에 대해 비난했다고 회상했다. 1988년에 나온 찰리 파커의 전기입니다. 분명히 Lee는 파커와 같은 흑인 아이콘의 전기를 만드는 데 흑인 감독이 더 적합할 것이라고 느꼈고 Eastwood는 이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Eastwood는 “나는 역사적으로 읽은 방식으로 연주하고 있으며 그것이 바로 그 방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버드’처럼 사진을 찍을 때 90%가 흑인일 때는 90%가 흑인을 사용해요.” 이스트우드는 “저런 놈은 얼굴을 감아야 한다”고 말을 마쳤다.

이씨는 가디언 인터뷰를 읽고 당연히 오줌을 쌌다. ABC 뉴스에 말하다:

“그 사람은 내 아버지도 아니고, 우리도 농장에 있지도 않아요. 그 사람은 훌륭한 감독이에요. 그 사람은 자기 영화를 만들고, 나는 내 영화를 만들고(…) 그리고 ‘저런 놈은 얼굴을 감아야 해’ 같은 댓글이 달린다. ‘ — 어서, 클린트, 어서, 그 사람이 바로 화난 노인처럼 들리네요.”

사실 ‘우리 아버지들’이라는 제목은 주제넘습니다. 정확히의 깃발 누구의 아버지들, 클린트?

이스트우드와 리의 경쟁을 종식시키려면 스필버그가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이씨는 자신의 일을 잘 알고 있었으며 쓸데없는 비난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지적했다. 그 자신의 말에 따르면:

“나는 꾸며낸 것이 아닙니다. 나는 역사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역사를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그리고 나는 할리우드의 역사와 2차 세계 대전에 기여한 백만 명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남성과 여성이 누락된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게 존 웨인이었어, 자기야.”

누군가는 이렇게 말할 수도 있다 이씨의 ‘성 안나의 기적’ 흑인 군인 소대에 관한 제2차 세계대전 영화는 이스트우드의 영화에 대한 직접적인 반박 역할을 할 예정이었습니다.

이스트우드를 변호하는 장면에는 “아버지의 깃발”에 흑인 군인이 등장하는 장면이 몇 군데 있었고, 흑인 군인이 전장에서 끌려가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순간은 매우 짧습니다.

엘리엇의 전기에 따르면, 그들의 화를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스티븐 스필버그가 필요했습니다. 스필버그는 2006년 이스트우드의 전쟁 영화 두 편에서 프로듀서로 활동했으며 자신을 스파이크 리의 친구라고 불렀습니다. 문제는 개인적인 것이므로 스필버그가 리 또는 이스트우드와 나눈 대화에 대한 기록은 없지만 상상력이 풍부한 영화인들은 세 사람이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점심 식사를 상상하고 싶어합니다. Spielberg는 Lee와 Eastwood의 불화를 외교적으로 종식시킨 것으로 보입니다. Lee는 결국 비공개 상영을 위해 Eastwood에게 향후 진행 중인 작업(슬프게도 미확인)을 보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Lee와 Eastwood는 여전히 친한 친구는 아니지만, “Fags of Our Fathers”에 대한 짧은 박치기는 과거의 일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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