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담당자와 NITT가 운송 비용 절감을 위해 움직임

담당자와 NITT가 운송 비용 절감을 위해 움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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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원은 나이지리아인들이 PMS-CNG 대화를 저렴하게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높은 휘발유 가격으로 인해 나이지리아인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줄이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혼 블레싱 오누(Hon Blessing Onuh) 하원 육상교통위원회 위원장은 화요일 자리아(Zaria)에 있는 나이지리아 교통기술연구소(NITT)를 감독 방문하면서 위원회 위원들을 이끌고 이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NITT의 감독 방문 중 진행된 기자의 질문에 대해 Zaria는 자신의 위원회가 나이지리아인에게 휘발유를 CNG로 전환하는 비용을 더 저렴하고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연구소와 논의를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국회의원은 나이지리아가 휘발유에서 더 저렴하고 깨끗한 에너지인 CNG로 자동차를 전환하기를 요구하고 있으므로 나이지리아인들이 더 저렴하게 자동차를 만들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나이지리아인들이 더 저렴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NITT 사무총장과 계속 논의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위원회는 이 연구소가 연방정부의 휘발유/CNG 전환 시범기관 중 하나인데 아직 전국 전환센터 대부분이 완공되지 않은 점을 안타까워했다.

그녀는 나이지리아인들이 고가의 휘발유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고 지적하면서, 특히 교통 측면에서 나이지리아인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데 연구소가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Onuh는 연구소에서 본 인프라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연구소의 활용도가 낮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연구소에 대한 홍보 개선이 시급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녀에 따르면 향상된 홍보는 나이지리아의 경제 성장을 향상시키기 위한 더 나은 후원을 위해 연구소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나이지리아와 글로벌 커뮤니티에 알리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NITT 사무총장에게 연구소 홍보를 강화해 줄 것을 거듭 요청했습니다. 연구소의 임무를 활용하기 위해 연구소에 대한 자금을 늘려 연구소를 지원할 것을 약속합니다.

NITT 사무총장 Bayero Farah 박사는 발언에서 2022년에 연구소에 대한 예산 할당이 대폭 감소하여 연구소의 많은 프로젝트가 완료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연구소의 프로그램과 활동에 대한 예산 할당 증가를 호소했습니다.

Farah는 연구소의 법이 40년 전에 제정되었으며 법의 많은 조항에 개정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사무총장은 제9대 국회에서 이 법안을 통과시켰지만 대통령의 동의를 얻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최적의 성과를 위해 연구소법 개정을 추진해 줄 것을 위원회에 호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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