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에 NASCAR의 승인 기관은 Martinsville Speedway에서 일요일 Xfinity 500의 결승점을 조작한 후 여러 팀에 페널티를 부여했습니다.
피닉스 레이스웨이에서 열린 시즌 피날레를 위해 1, 3, 23위 팀 멤버들은 모두 출장 정지 처분을 받았다. 게다가 그 세 팀은 벌금 10만달러, 포인트 50점 감점.
한마디로 약해요. 경주할 것이 거의 없는 경주 팀의 구성원을 정지시키는 것은 어떤 종류의 메시지도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위험이 거의 없는 팀에 대한 주머니 변경 벌금이나 포인트 페널티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중 어느 것도 일요일부터 그들의 행동을 취소할 수 없으며, 그들이 그러한 전술을 다시 사용하는 것을 진정으로 단념시키지도 않습니다.
게다가 엉뚱한 사람에게 벌칙이 전달됐다. 일요일 레이스가 끝날 무렵 Ross Chastain(1위)과 Austin Dillon(3위)이 William Byron의 추월을 거부하고 Bubba Wallace(23위)가 의도적으로 후퇴한 사건의 진정한 범인은 레이스 팀이 아니었습니다. 크리스토퍼 벨을 돕기 위해. Byron과 Bell은 챔피언십 4에 진출하기 위한 최종 순위를 놓고 경쟁하고 있었습니다.
명령은 분명히 훨씬 더 높은 권위, 즉 Chevrolet과 Toyota의 제조업체 상급 기관에서 나온 것입니다. Chastain과 Dillon은 Byron과 같은 팀을 위해 운전하지 않지만 모두 Chevy 배너 아래 경주합니다. 마찬가지로 Wallace와 23XI Racing은 Bell과 Joe Gibbs Racing의 팀원이 아니지만 둘 다 Toyota를 운전합니다.
끈을 당기는 것은 분명히 제조업체이며 이는 일요일 경주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몇 달 전, Parker Retzlaff는 질책을 받다 동료 Chevrolet(Kyle Busch) 대신 Ford 드라이버(Harrison Burton)를 Daytona에서 우승하도록 도운 데 대해 말이죠. Talladega에서 Chevy의 Kyle Larso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밀지 말라고 Ford의 Brad Keselowski가 Chevy의 Ricky Stenhouse Jr를 이겼습니다.
제조업체 정책은 NASCAR 경주의 얼룩이 되었으며 제재 기관은 책임을 묻기를 거부합니다. 아마도 제조업체가 어리석은 작은 게임을 할 수 없으면 스포츠에서 손을 떼게 될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Elton Sawyer and Co.는 이와 같은 상황에서 자신들의 권위를 주장해야 하지만, 그들은 계속해서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더 심각한 처벌이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운전자 정지 — 미래에 이런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제기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것은 아닙니다. NASCAR가 이 노골적인 조작을 진정으로 중단하고 싶었다면 제조업체 순위에서 Chevrolet과 Toyota에 불이익을 주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