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미국 항공사는 취소되거나 크게 지연된 항공편 및 Wi-Fi나 오락과 같이 지불했지만 제공되지 않은 서비스에 대해 승객에게 자동 환불을 제공해야 합니다.
Pete Buttigieg 교통부 장관은 “승객은 항공사가 빚을 졌을 때 골치 아픈 일이나 흥정 없이 돈을 돌려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오늘 자동 환불 규정이 완전히 발효됩니다. 항공사는 승객이 요청할 필요 없이 즉시 현금 환불을 제공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 우편 월요일 소셜 플랫폼 X에서.
교통부 발표 이 제안된 규칙은 4월에 발표되었습니다. 이전에는 항공사가 환불을 제공하기 전에 지연이 지속될 수 있는 기간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규정에 따르면 상당한 지연은 국내선의 경우 최소 3시간, 국제선의 경우 6시간 이상 지속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교통부는 승객들이 신용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다른 결제 수단을 사용한 경우 달력일로 20일 이내에 환불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규정에 따라 수하물을 분실하고 국내선 게이트 도착 후 12시간 이내에 배송되지 않은 경우 승객은 위탁 수하물 요금을 환불받을 수 있으며, 국제선은 길이에 따라 분실된 수하물을 반환하는 데 15~30시간이 소요됩니다. , 블룸버그 보고됨.
CNN 보고됨 업계 로비단체인 미국항공(Airlines for America)은 성명을 통해 “우리는 자동 환불 규정을 지지하며 고객이 재예약을 원하지 않을 경우 기꺼이 환불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7월 부티지지는 보낸 편지 10대 항공사 CEO들에게 글로벌 기술 중단 이로 인해 심각한 혼란이 발생했으며 교통부는 승객에게 현금 환불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