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는 업데이트됨 유료 사용자는 광고를 전혀 볼 필요가 없도록 Premium+ 구독 계층을 제공합니다. 이전에 Twitter로 알려진 웹사이트는 비용이 드는 Premium+를 발표했습니다. 한 달에 16달러 미국에서는 이제 완전히 광고가 없습니다. 이 계층의 원래 특전 중 하나는 광고 없는 For You 및 Following 타임라인을 갖는 것이지만, 구독자는 여전히 소셜 네트워크의 다른 부분에서 광고를 보았습니다.
처럼 오늘날의 소셜 미디어 X의 구독에 대한 FAQ 페이지를 지적합니다. 말하곤 했었다 Premium+의 무광고 기능은 “프로필의 광고, 게시물 답글의 광고, Immersive Media Viewer의 광고, Explore의 프로모션 이벤트, 프로모션 트렌드, 팔로우할 프로모션 계정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X의 다른 곳에 있는 프로모션 콘텐츠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X의 해당 발표 스레드에서 일부 사용자는 회사의 수익 분배 방식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사람들은 X의 광고 수익 일부를 얻어 소셜 네트워크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추가된 광고에 대해서만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료 검증된 사용자 그것을 봅니다. 그래서 X 엔지니어 에릭 패러로는 제작자들이 지불금이 예상보다 낮다고 불평하는 일반적인 내용에 답하는 게시물을 작성해야 했습니다. “수익은 검증된 사용자에게 표시된 광고에 대해서만 발생합니다. 이것은 프로그램을 조작하려는 시도를 완화하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트윗했다. 하지만 처음부터 프리미엄+ 구독자에게는 광고가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X가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는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월 $3의 가장 저렴한 옵션인 기본 티어를 지불하는 사람들은 평소처럼 광고를 계속 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