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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yota Kinda, Sorta는 수소 자동차를 포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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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의 명백한 이점에도 불구하고 Toyota는 지난 10 년 동안 주장했다. 수소 결국 이길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로서 3 세대 연료 전지 시스템을 발표했습니다마침내 패배를 암묵적으로 인정할 준비가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셀은 수소가 항상 더 이해되는 산업 응용 분야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셀은 디젤 엔진과 같은 내구성에 중점을 둔“상업 부문의 특정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 세대 모델과 동일한 발자국에 앉아있는 동안 훨씬 더 연료 효율이 높고 저렴합니다. Toyota가 엔진 기술을 축소하려는 사랑을 감안할 때, 그 크기는 여기서이 세포가 사용되는 곳을 어디에서 상상하는지 알려주는 요소가 아닙니다.

Toyota는 수소 자동차에 대한 경제적 또는 기술적 논증을 전기보다 더 나은 옵션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미라이Toyota의 플래그십 Hydrogen EV는 2014 년 출생 이후 28,000 개의 모델을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배터리 무게와 전력이 더 시급한 우연한 문제가있는 헤비 듀티 차량의 경우 수소의 결함이 자산으로 바뀝니다. 트럭, 건설 차량, 열차, 선박 및 백업 발전기 (일반 목적 수소 인프라 부족으로 인해 위험이 줄어드는 것은 연료 전지의 환영 주택입니다.

이 기사는 원래 https://www.engadget.com/toyota-kinda-sorta-gives up-on-hydrogen-cars-151059624.html?src=rss에서 Engadget에 실 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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