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은 사람들이 TikTok이나 Pinterest를 떠나지 않고도 쇼핑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거래를 체결했다고 합니다. 정보. 사용자는 두 플랫폼 모두에서 팝업으로 나타나는 Amazon 광고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광고를 클릭하면 구매자가 Amazon 인터페이스로 이동하지만, 이 거래를 통해 Amazon 계정에 저장된 결제 방법과 배송 주소를 사용하여 TikTok 또는 Pinterest에서 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정보 광고 스크린샷을 봤다고 말했는데, 여기에는 품목 가격, 예상 배송 시간, Prime 배송 가능 여부 등 평소보다 더 많은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사용자는 앱 내에서 원활하게 쇼핑하기 전에 먼저 소셜 미디어 계정을 Amazon 프로필에 연결해야 합니다. “Amazon에서 앱 내 쇼핑은 TikTok에서 광고되고 Amazon이나 Amazon 매장의 독립 판매자가 판매하는 일부 제품에 대해 가능합니다.” 회사 대변인이 해당 간행물에 확인했습니다.
Amazon의 새로운 거래는 내부적으로 Project Handshake라고 불리는 이니셔티브에 따라 Meta 및 Snap과 맺은 이전 계약을 확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계약과 유사하게 이전 거래는 다음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스냅챗 그리고 Instagram 사용자는 앱 내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정보 하지만 TikTok이 성장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왜 계약을 체결했는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자체 쇼핑 플랫폼. 틱톡 라이브 쇼핑을 가져왔습니다 2022년 북미에 출시되었고, 작년에 전용 숍 탭과 라이브 스트리밍 숍 버튼과 같은 더 관련성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Amazon 쇼핑이 자체 플랫폼에서 판매를 저하시킬 수 있다는 사실 외에도 TikTok도 결국 미국에서 금지당하다 중국에 있는 모회사인 ByteDance가 매각에 동의하지 않는 한.
이 기사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구매하시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