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Steam은 개발자에게 시즌 패스 계획을 투명하게 공개하도록 강요합니다.

Steam은 개발자에게 시즌 패스 계획을 투명하게 공개하도록 강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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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 패스는 다음과 같은 게임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포트나이트 또는 콜 오브 듀티 플레이어가 매일, 매월 계속해서 돌아오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이번 주 PC 게임 플랫폼 Steam은 이러한 수익화 접근 방식을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Valve 소유 플랫폼은 시즌 패스로 간주되는 사항에 대한 정책을 명확히 하고 개발자가 패스 콘텐츠에 대해 플레이어와 소통해야 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을 구현했습니다.

증기 이제 게임에 시즌 패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해당 구매에 포함된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DLC)가 모두 나열되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는 각 DLC의 예상 출시 날짜를 제공해야 합니다. 게임 개발에서는 지연이 흔히 발생하지만 Valve에서는 스튜디오가 시즌 패스 출시 날짜를 한 번만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더 많은 변경이 필요한 경우 Valve가 해당 변경 작업에 참여해야 합니다. 시즌권이 취소된 경우 고객은 구매한 미공개 콘텐츠에 대해 환불을 받아야 합니다.

문서에는 “시즌 패스를 제공함으로써 미래의 콘텐츠를 약속하는 것입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Season Pass를 출시하는 과정에서 Season Pass의 각 콘텐츠 출시에 대한 출시 시기를 약속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해당 출시 시기는 고객과 Steam 모두를 위한 약속입니다. 아직 명확하게 소통할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각 DLC에 포함된 콘텐츠와 각 DLC 출시 준비가 완료되면 Steam에서 시즌 패스를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Steam은 최근 올 가을에 몇 가지 주요 주제를 중심으로 언어를 개정했습니다. 이제 플랫폼은 플레이어 라이브러리에 있는 수백 또는 수천 개의 게임이 완전한 소유권이 아닌 해당 소유권에 대한 것입니다. Valve는 또한 다음과 같은 사항을 제거했습니다. Steam 구독자 계약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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