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Snap은 Spotlight의 창작자들에게 광고 수익 공유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Snap은 Spotlight의 창작자들에게 광고 수익 공유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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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냅은 제작자가 짧은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회사는 앱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콘텐츠 광고 수익의 일부를 벌어 1분 이상의 스포트라이트 동영상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새로운 수익화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인앱 Spotlight 전반에 걸쳐 Snap의 수익 창출 기능이 간소화됩니다. Snap이 처음으로 앱을 출시한 스토리 특징. 회사를 의미하기도 함 크리에이터에게 직접 비용을 지불하는 크리에이터 기금과 유사한 방식인 스포트라이트 보상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2025년 1월 30일에 중단되며, 새로운 수익 창출 방식은 2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Snap은 TikTok이 미국에서 전면적인 금지 조치에 가까워짐에 따라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ByteDance 소유 서비스는 현재 판매 또는 금지 마감일인 2025년 1월 19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개입하지 않습니다. 발표에서 Snap은 Spotlight 시청률이 “전년 대비 25% 증가”했으며 “크리에이터가 Stories와 동일한 방식으로 이 형식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독특하고 성장하는 기회가 있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새로운 ‘통합’ 프로그램에 따라 크리에이터는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주목받는 동영상이나 스토리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 팔로어가 50,000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저장된 이야기나 스포트라이트에 한 달에 최소 25번 이상 게시하세요.

-지난 28일 중 최소 10일 동안 Spotlight 또는 Public Stories에 게시하세요.

-지난 28일 동안 다음 중 하나를 달성했습니다.

– 스포트라이트 조회수 100만 회

– 시청 시간 12,000시간

이러한 지표 중 일부는 Snap의 이전 지표보다 약간 높습니다. Stories의 경우 한 달에 10개의 Story 게시물만 게시할 수 있도록 기준을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이 테크크런치 메모이전에는 팔로어가 1,000명에 불과하고 순 조회수가 10,000회에 불과하여 회사의 제작자 기금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었던 Spotlight 제작자의 경우 새로운 기준이 훨씬 더 높습니다. 또한 이러한 변화로 인해 제작자는 더 이상 1분 미만의 동영상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수 없으므로 Spotlight용 더 긴 콘텐츠를 제작해야 합니다.

TikTok이 금지된다면 Snap은 제작자를 자사 제품으로 유인하려는 여러 플랫폼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 앱은 주로 비공개 메시징 기능으로 알려져 있지만, 작년에 공개적으로 게시하는 사람들의 수가 “3배 이상” 증가했으며 “크리에이터에게 제공되는 총 보상이 진화하고 확대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앞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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