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 중 폴라리스 던스 4명의 우주인이 오늘 역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최초의 상업용 우주 유영 지구에서 약 700km(435마일) 상공에서. 임무 책임자이자 자금 지원자인 Jared Isaacman과 SpaceX 엔지니어 Sarah Gillis는 각각 15분과 20분 동안 Crew Dragon 캡슐의 경계와 안전을 벗어날 것입니다. 나머지 두 명의 승무원인 Scott Poteet과 Anna Menon은 우주선 내부에 머물러 우주 유영자들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모든 것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SpaceX는 이 행사를 다음에서 생중계합니다. 그 웹사이트 그리고 X에 동부 시간 오전 4시 50분에 시작합니다. 우주 유영이 중단되어야 하는 경우, 우주인들은 9월 13일에 같은 시간에 또 다른 기회를 갖게 됩니다.
처럼 뉴욕 타임즈 설명에 따르면, 크루 드래곤에는 국제 우주 정거장과 같은 에어락이 없으므로 우주인은 해치 중 하나를 열기 전에 차량의 모든 공기를 빼야 합니다. 네 명 모두 회사의 선외 활동을 착용해야 합니다. (EVA) 슈트차량 내부 활동(IVA)을 위한 슈트를 업그레이드하고 더욱 튼튼하게 만든 버전입니다.
SpaceX의 EVA는 휘어지고 회전할 수 있는 새로운 관절을 갖추고 있어 더 큰 이동성을 제공합니다. 헬멧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HUD)와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으며, 우주복 전체에는 전기장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패러데이 층이 있습니다. Polaris Dawn 승무원의 우주 유영은 우주복을 가혹한 외계 환경에 노출시키고 이동성 테스트를 수행하면서 우주복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이 우주복의 개발과 우주 유영의 실행은 생명체가 행성 간이 되면서 미래의 장기 임무에서 우주복을 위한 확장 가능한 설계를 향한 중요한 단계가 될 것입니다.” Polaris Dawn의 웹사이트 읽습니다. 우주인들이 크루 드래곤을 재가압하기 위해 해치를 닫을 때까지의 전체 작업은 2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민간인 임무 출시됨 9월 10일 이른 아침에 여러 차례의 지연 끝에. 최초의 상업용 우주 유영을 달성하는 것 외에도, 이 임무에는 다른 목표가 있는데, 여기에는 이전의 드래곤 임무보다 더 멀리, 아폴로 프로그램 이후로 가장 멀리, 심지어 밴 앨런 방사선대 일부에 도달하는 승무원을 보내는 것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