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의 Reflex 기술이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 이 회사의 Reflex 2는 일부 소프트웨어 마법 덕분에 여러 단계로 발전했습니다. 최종 결과는? 게임 지연 시간을 최대 75% 더 줄일 것을 약속합니다. 이 경우 지연 시간은 게임이 플레이어 입력의 반응을 얼마나 빨리 표시하는지를 나타냅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꽤 거칠습니다. Reflex 2는 기존의 Low Latency 모드와 Frame Warp라는 기능을 결합합니다. 이 기술은 현재 프레임이 GPU에 의해 렌더링될 때 CPU에 작업을 수행하여 다음 프레임의 위치를 계산합니다. CPU는 일반적으로 마우스를 통한 플레이어 입력을 사용하여 다가오는 카메라 위치를 계산합니다.
그런 다음 도구는 다가오는 카메라 위치를 샘플링하여 현재 프레임에 접목하고 “최신 입력이 화면에 표시되도록 하는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립니다. 가까운 미래에 대한 이러한 엿봄은 “플레이어가 조준 및 적을 추적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종류의 시각적 부정확성을 발생시키지 않고 어떻게 사전 렌더링된 이미지가 현재 프레임 위에 존재할 수 있습니까? NVIDIA는 이전 프레임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명백한 공백을 메우는 “지연 시간 최적화 예측 렌더링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상한 구멍 없이 업데이트된 카메라 위치가 있는 새 프레임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문자 그대로 프레임(따라서 이름)을 뒤틀는 것입니다.
회사는 Embark Studio를 통해 이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결승전이는 도구 세트를 지원하는 최초의 게임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 증거는 푸딩에 있습니다. 최대 설정으로 4K의 RTX 5070 GPU에서 게임을 실행했을 때 지연 시간은 56ms였습니다. Reflex의 첫 번째 반복에서는 지연 시간이 27ms로 줄었고, Reflex 2에서는 지연 시간이 14ms로 줄었습니다.
게다가 결승전엔비디아는 말한다 가치 평가 곧 기술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 회사는 Frame Warp가 포함된 Reflex 2를 사용하여 대기 시간을 평균 3ms 미만으로 줄였습니다. Reflex 2는 향후 다른 RTX GPU도 지원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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