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ky와 Threads 간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Meta는 Bluesky 사용자에게 친숙해 보일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인 사용자 정의 피드를 Threads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메타 소유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테스트하다 사용자가 주제 기반 피드를 앱의 홈 화면에 고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사람들은 기본 보기로 유지되는 알고리즘 “for you”와 “팔로잉 피드” 외에 추가 피드를 제공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스킨케어”와 같은 키워드를 검색한 다음 “…” 메뉴를 누르고 “새 피드 만들기”를 선택하여 사용자 정의 피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피드에서 보고 싶은 게시물의 특정 프로필을 추가하여 이러한 피드를 추가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메타 대변인은 사용자가 앱에 최대 128개의 맞춤형 피드를 추가할 수 있지만 아직은 테스트 단계이기 때문에 아직 모든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능은 여러 면에서 Bluesky의 기능과 유사합니다. 회사가 작년에 소개 한 것입니다. 하지만 앱에는 사용자가 만든 알고리즘 피드가 수십 개 있지만 새 피드를 만드는 것은 여전히 . 그러나 Meta의 기능 버전은 더 간단합니다. 또한 일부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Threads의 주요 알고리즘 피드에 대해 알아보세요.
최신 스레드 기능은 Bluesky가 특히 좋은 한 달을 보냈기 때문에 제공되었습니다. 서비스 규모는 아직 2억 7,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Threads에 비해 훨씬 작지만, 이 글을 쓰는 시점의 사용자는 추진력을 얻고 있습니다. 탈중앙화 서비스 추가 선거 다음 주에 100만명의 신규 가입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주. Threads의 사용자 수가 하루에 약 백만 명씩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놀라운 일입니다. 인스타그램 수석 아담 모세리(Adam Mosseri)의 말입니다. Bluesky가 매우 오랫동안 이러한 수준의 성장을 유지할 수 있다면 Meta는 소규모 경쟁사로부터 일부 아이디어를 빌려야 한다는 더 많은 압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