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의 새로운 분석에 따르면 AI로 생성된 콘텐츠는 많은 공무원과 연구자들이 두려워했던 것보다 세계 선거 잘못된 정보에 훨씬 작은 역할을 했습니다. ~ 안에 업데이트 회사는 2024년 수십 건의 선거를 보호하기 위한 노력에 대해 AI 콘텐츠가 팩트 체커에 의해 포착되어 분류된 선거 관련 잘못된 정보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위에 나열된 주요 선거의 선거 기간 동안 선거, 정치, 사회 주제와 관련된 AI 콘텐츠에 대한 평가는 사실 확인된 모든 잘못된 정보의 1% 미만을 차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영국, 방글라데시, 인도네시아, 인도, 파키스탄, 프랑스, 남아프리카공화국, 멕시코, 브라질 및 EU 의회 선거.
이번 업데이트는 2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투표소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1년 동안 수많은 정부 관료와 연구원들이 생성 AI가 선거 잘못된 정보를 과대평가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경고를 몇 달 동안 제기한 후에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의 글로벌 업무 담당 사장인 Nick Clegg에 따르면 그러한 두려움은 적어도 Meta의 플랫폼에서는 대부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생성 AI가 올해 선거에 미칠 잠재적 영향에 대해 당연히 우려하고 있었으며 광범위한 딥페이크 및 AI 기반 허위 정보 캠페인과 같은 잠재적 위험에 대한 모든 종류의 경고가 있었습니다.”라고 Clegg는 말했습니다. 기자들과의 브리핑에서 말했다. “우리 서비스 전반에 걸쳐 모니터링한 바에 따르면 이러한 위험은 크게 실현되지 않았으며 그러한 영향은 미미하고 범위가 제한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Meta는 주요 선거를 앞두고 팩트체커가 얼마나 많은 선거 관련 AI 콘텐츠를 포착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매일 수십억 개의 콘텐츠를 확인하므로 작은 비율이라도 많은 수의 게시물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legg는 다음을 포함하여 Meta의 정책을 인정했습니다. 확장 올해 초 AI 라벨링 도입 비판 감독위원회에서. 그는 Meta의 자체 AI 이미지 생성기가 미국 선거일을 앞두고 한 달 동안 Donald Trump, Joe Biden, Kamala Harris, JD Vance 및 Tim Walz의 이미지를 생성해 달라는 590,000건의 요청을 차단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동시에 Meta는 경찰의 잘못된 정보에 대한 과거의 노력뿐만 아니라 정치와 완전히 거리를 두기 위한 조치를 점점 더 많이 취했습니다. 회사는 Instagram 및 Threads에서 사용자의 기본 설정을 다음으로 변경했습니다. 추천 그만해 정치적인 내용을 가지고 있으며, 우선순위가 낮음 페이스북의 소식. 마크 주커버그는 말했다. 그는 후회한다 회사가 대유행 기간 동안 일부 잘못된 정보 정책을 처리하는 방식.
Clegg는 Meta가 여전히 규칙 시행과 표현의 자유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정책을 시행할 때 오류율이 여전히 너무 높아 표현의 자유를 방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행동의 정확성과 정확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두 배로 늘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