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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는 비밀번호 공유를 단속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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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주요 플랫폼인 Max 브랜드 인지도 비밀번호 공유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할 예정입니다. . 모회사인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Warner Bros. Discovery)는 3분기 수익 보고에서 앞으로 몇 달에 걸쳐 이러한 관행을 단속하기 시작할 것이며 사람들이 돈을 벌도록 장려하는 “매우 부드러운 메시지”를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고재무책임자(CFO)인 군나르 위덴펠스(Gunnar Wiedenfels)는 앞서 언급한 부드러운 메시지가 2025년에 강화될 것이며 이는 궁극적인 의무를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밀번호를 공유하는 사람들이 “가입하지 않은 회원이나 다세대 회원에게 조금 더 지불하도록 요청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구독 비용을 증가시킨다”고 제안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지난 분기에 약 100억 달러의 매출을 발표했습니다. . 이는 플랫폼 역사상 가장 큰 가입자 증가폭입니다. 하지만 그 720만 명 중 일부가 손자에게 비밀번호를 알려줬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레몬에서 짜낼 수 있는 주스가 더 많습니다.

Wiedenfels는 또한 다음과 같은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Max의 “프리미엄 특성”이 플랫폼에 “우리가 합리적으로 판단한 가격을 계속해서 올릴 수 있는 상당한 공간”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신중함은 올해 6월부터 구독료가 급등했고, . 그렇다면 가격 인상은 지금 Madden을 매년 할부하는 것과 비슷합니까?

Max는 암호 공유에 kibosh를 적용한 최신 스트리머일 뿐입니다. 넷플릭스 Disney+는 이제 막 단속을 시작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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