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렐라이와 레이저 눈 는 수년 만에 시장에 출시된 가장 뒤틀리고, 엉뚱하고, 만족스럽고, 매우 복잡한 퍼즐 게임 중 하나이며, 새로운 플랫폼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로렐라이와 레이저 눈 는 12월 3일 PlayStation 4와 PS5로 데뷔하며, PC와 Switch의 기존 게임 버전에 합류합니다. PlayStation 플레이어 여러분, 시간 너머에 존재하는 외로운 호텔에서 놀라운 수수께끼를 풀 준비를 하세요.
로렐라이와 레이저 눈 이전에 제작한 스웨덴 인디 스튜디오 Simogo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장치 6, Year Walk 그리고 사요나라 와일드 하트. Simogo는 두 명의 공동 창립자인 Simon Flesser와 Magnus “Gordon” Gardebäck이 이끌고 있지만, 이들은 각각의 새로운 프로젝트에서 다른 제작자와 협력합니다. 로렐라이 Annapurna Interactive에서 출판되었습니다.
로렐라이와 레이저 눈 플레이어가 오래된 감시 피드에서 모든 것이 진행되는 것을 지켜보는 것처럼 빨간색 액센트, 결함 및 밝은 회색조 세계에서 극적인 미스터리를 선사합니다. 대부분의 퍼즐에는 엄청나게 많은 논리와 추론이 필요하지만 다른 퍼즐은 순수한 본능으로 풀 수 있으며 두 유형 모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만족스럽습니다. 동시에 조용한 공포의 기류가 모든 장면을 뒷받침합니다. 호텔 부지는 미로 같은 유령, 정신을 잃은 예술가의 잔재, 죽음에 대한 기억, 부엉이 얼굴을 한 유령 아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Simogo는 David Lynch가 좋아할 퍼즐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로렐라이와 레이저 눈 2024년 가장 혁신적인 타이틀 중 하나이며, 최고의 독립 게임 부문 후보에 올랐습니다. 올해의 게임 어워드나란히 동물의 우물, 발라트로, 네바 그리고 UFO 50. 그것은 완전히 쌓인 카테고리이고 로렐라이 확실히 거기에 있을 자격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