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FTC는 항공권 및 단기 숙박 구매에 숨겨진 정크 수수료를 금지합니다.

FTC는 항공권 및 단기 숙박 구매에 숨겨진 정크 수수료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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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호텔 예약이든 콘서트 티켓이든 내가 갚아야 할 최종 금액이 충격에 휩싸이지 않은 적이 한 번도 기억나지 않는다. 이제,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의 새로운 규정 (FTC)는 이러한 미끼 및 전환 가격 전략을 제한해야 합니다. FTC는 라이브 이벤트 티켓팅 및 단기 숙박업에 대해 정크 수수료 규정을 발표했습니다. 투명한 지불해야 할 총 가격에 대해 다른 회사들은 사기성 가격 책정에 대해 사례별로 계속 모니터링될 것입니다.

새로운 규칙, 2023년에 처음 제안됨체크아웃 시 종종 임의적으로 느껴지는 추가 “리조트” 및 “서비스” 수수료를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회사는 기술적으로 이를 포함할 수 있지만 표시되는 초기 가격에는 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만큼 필수 공개 디스플레이, 광고 등에서 처음으로 보는 금액이 귀하가 지불하는 총 금액이 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정크 수수료 규정은 기업이 최종 금액을 다른 정보보다 “더 눈에 띄게” 표시하도록 요구합니다. 따라서 큰 글꼴로 된 것 중 하나에 비용이 들고 아주 작은 글씨로 된 것에는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FTC 의장 Lina M. Khan은 “사람들은 자신이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미리 알 권리가 있습니다. 나중에 예산을 책정하지 않았고 피할 수도 없는 알 수 없는 수수료를 부담하게 될 것이라는 걱정 없이 지불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저는 집행관들이 이러한 불법 수수료를 계속 단속하고 주 및 연방 정책 입안자들이 경제 전반에 걸쳐 불공정하고 기만적인 정크 수수료를 금지하는 법안을 통해 이러한 성공을 거두도록 장려할 것을 촉구합니다.”

FTC는 정크 수수료 규정이 개인을 매년 약 5,300만 시간, 향후 10년 동안 110억 달러 이상 절약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 규정은 연방 등록 기관에 게시된 후 120일 후에 발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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