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Formula E는 마침내 이번 주말에 빠르게 차지하는 구덩이 정류장을 데뷔합니다.

Formula E는 마침내 이번 주말에 빠르게 차지하는 구덩이 정류장을 데뷔합니다.

8
0


초기 계획을 발표 한 후 2 년 전공식 E입니다 마침내 준비되었습니다 공식 레이스에서 빠르게 차지하는 구덩이 정류장을 배치합니다. 이번 주말 사우디 아라비아의 제다 전자 프릭스 (Jeddah E-Prix)에서 모든 전기 시리즈는 Pit Boost를 데뷔합니다. 이 과정에서 두 명의 승무원이 자동차에서 일할 수 없으며, 세 번째는 운전자에게 시각적 신호로 자동차를 멈추고 풀기 위해 전용입니다.

Pit Boost는 공격 모드와 무관하며,이 사건의 전략적 측면을 높이기 위해 수식 내에서 공식 E가 인종에서 사용해 왔던 내부 전력 증가입니다. 트랙의 특정 영역을 운전하여 드라이버가 추가 에너지를 활성화 할 때 각 E-Prix 동안 공격 모드가 현재 두 번 배치됩니다. 이 영역은 일반적으로 메인 레이싱 라인에서 벗어나므로 운전자는 일반적으로 공격 모드를 선호하는 위치를 희생합니다.

Pit Boost는 팀에게 또 다른 주요 경주 요소를 관리 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또한 팀은 Formula 1 스타일로 한 번에 한 대의 자동차 만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중 스택" Formula E와 시리즈의 관리 기관인 FIA (Federation Internationale de l ‘Automobile)가 제시 한 규정에 위배됩니다. 그리고 Pit Stop을 관리하는 과정이있을뿐만 아니라 팀도 34 초가 걸린다는 사실을 설명해야합니다. 그것은 Auto Racing의 영원입니다. 특히 F1에서 3 초 미만의 정지와 비교할 때. Formula E는 FIA가 각 이벤트의 Pit Boost Window를 결정할 것이며,이 정보는 레이스 21 일 전에 팀과 공유 될 것이라고 밝혔다.

DS Penske의 Maximilian Gunther는 1 월 멕시코 E-Prix에서 연습하는 동안 구덩이 부스트 충전기가 늘어선 구덩이 차선을 따라 걸어갑니다.
Joe Portlock/Getty 이미지

Formula E는 7 년 동안 구덩이 정류장이 없었습니다. 그 당시에 돌아 왔습니다운전자는 경주 중에 자동차를 교환하여 전자 프릭스의 끝까지 만들어야했습니다. EV 배터리 기술은 더 이상 어색한 변화가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진행되었습니다. 그 이후 계절에, 미드 레이스 피트 스탑은 평평한 타이어를 바꾸거나 신체 작업의 손상을 해결하기 위해서만 수행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괜찮은 마무리 위치의 기회를 파멸 시켰습니다. 이번 시즌이었다 Gen3 Evo 자동차의 데뷔 이 시리즈의 경우 더 많은 전력 및 전 륜구동이있는 업데이트 된 레이서입니다. 새로운 EV는 이미 상파울루의 그리드 뒷면에서 승리 한 재규어의 미치 에반스를 포함하여 더 재미있는 전자 프로젝트를 위해 이미 만들어졌습니다.

처럼 레이스 보고서Formula e는 2019 년에 에너지 부스링 피트 스탑을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Gen3 차. 시간이 왔을 때 Gen3 자동차 2023 년에 트랙을 강타하기 위해, 빠른 충전 기술이 가까이 있지 않았습니다 레이스 액션 준비. 그런 다음 구덩이 부스트가 밀려났습니다 2024 년 시즌까지그러나 지연에도 불구하고 포뮬러 E와 그 공급 업체 치료할 수 없었습니다 하드웨어 및 배포의 모든 결함.

이번 주말 제다에는 2 레이스 더블 헤더가 있지만 Formula E는 금요일 E-Prix에서 Pit Boost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모든 것이 잘되면이 시리즈는 이번 시즌 다른 더블 헤더 이벤트에서 똑같이하기를 희망합니다. 이들은 모나코, 도쿄, 상하이, 베를린 및 런던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기사는 원래 https://www.engadget.com/transportation/evs/formula-will-finally-finally-finally-finbut-fast-charging-stops-this-weekend-144235800.html?src에서 Engadget에 실 렸습니다 = RSS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