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FAA 규칙은 ‘항공 택시’를 위한 ‘운영 환경’을 만듭니다.

FAA 규칙은 ‘항공 택시’를 위한 ‘운영 환경’을 만듭니다.

26
0



연방 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화요일에 항공 택시 및 기타 전기 동력 항공기에 대한 최종 규칙을 발표하여 이러한 항공기 유형을 도입하기 위한 “퍼즐의 마지막 조각”이라고 규정했습니다.

최종 규정에는 전기 동력 항공기에 대한 운영 요구 사항인 FAA와 함께 “동력 리프트” 범주에서 항공기를 조종하는 교관 및 조종사에게 필요한 자격 및 훈련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발표에서 밝혔습니다.

이 항공기는 헬리콥터처럼 수직으로 이착륙할 수 있고 고정익 비행기처럼 비행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회사들이 전동 에어택시를 도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명확한 규정이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AP통신이 보도했다.

FAA 관리자인 Mike Whitaker는 동력 리프트 카테고리가 거의 80년 만에 처음으로 새로운 항공기 카테고리라고 언급했습니다. 항공기 유형은 승객을 도시 지역으로 데려오거나 항공 구급차 서비스 및 화물 운영을 소규모 지역 사회로 가져오는 것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기관은 말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항공기 개발자들은 언젠가 개인이나 소규모 그룹의 사람들을 옥상이나 주차장에서 아래의 교통 정체를 피하기 위해 자신의 위치로 셔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FAA는 혁신적인 기술과 운영을 원활하게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우리 시스템의 안전을 계속 우선시할 것입니다. 이 최종 규칙은 동력 리프트 항공기가 우리 영공에서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필요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라고 Whitaker는 말했습니다.

이 새로운 항공기의 지지자들은 제트 연료를 태우는 계획에 대한 깨끗한 대안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Delta Air Lines를 포함한 주요 항공사들은 신흥 기술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투자한 2022년 스타트업 Joby Aviation에 약 6천만 달러 투자 토요타 발표 이달 초 Joby에서 5억 달러를 투자했으며 United Airlines는 2021년에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살 것이다 스타트업 Archer의 소형 전기 에어택시 200대까지.

AP 통신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