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Dungeons & Dragons는 이미 최근의 강제되지 않은 오류에 대해 후퇴하고 있습니다.

Dungeons & Dragons는 이미 최근의 강제되지 않은 오류에 대해 후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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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에디션으로의 전환을 겪고 있는 모든 테이블탑 롤플레잉 게임은 성장의 고통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Wizards of the Coast가 새로운 50주년 기념 에디션이 현재 플레이어가 캐릭터와 캠페인을 쉽게 선택하고 새로운 규칙 세트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큰 판매 홍보를 했을 때, 최근의 드라마가 회사의 점점 길어지는 의도치 않은 실수의 최신 버전에 불과하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기 전에 던전앤드드래곤 플레이어 핸드북 다음달, 지난주 Wizards of the Coast 광고 디지털 마켓플레이스/가상 테이블 시스템을 어떻게 구축할 계획이셨나요? D&D 그 너머 게임의 다음 진화에서 새로운 자료와 5판 규칙 및 그들이 접할 수 있었던 세부 정보를 플레이어에게 소개합니다. 게다가 10년 이상의 계정 디앤디 재료. 전반적으로 일부 변경 사항은 의미가 있었지만 어떤 면에서는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많은 요소들이 있지만 디앤디2024년 규칙 세트는 플레이어가 5판과 ​​그 많은 소스북에서 발견되는 버전(플레이 가능한 종, 특정 클래스 및 하위 클래스, 배경 선택, 특정 특기 등)을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마법사들은 5판에서 사용 가능한 주문 및 마법 아이템에 대한 규칙에서 강경한 선을 그을 계획이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모두 2024년 버전으로 업데이트되고 2014년 버전은 단순히 삭제됩니다. 게다가 계정이 새로운 플레이어 핸드북을 구매할 수 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전적으로. 2014년 버전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글쎄요, 직접 하세요. 세계 최대의 롤플레잉 게임 퍼블리셔 중 하나가 말했습니다. “2024년 버전으로 대체된 마법 아이템이나 주문의 이전 버전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Wizards의 원래 변경 로그의 일부를 읽어보세요. “홈브류 사본을 만들고 캐릭터 시트에서 홈브류 콘텐츠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그러면 캐릭터 시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사람들은 기뻐하지 않았습니다. Wizards가 중요하게 여기는 것을 감안할 때 게다가 그리고 새로운 에디션으로 향하는 게임의 미래를 위한 디지털 생태계로서의 활용을 고려했을 때, 이런 의미에서 5판 주문에 대한 접근을 완전히 없애는 아이디어(5판의 많은 요소가 유지되었고, “레거시” 자료라는 상태를 표시하는 배지가 붙었음)는 개별 플레이어가 10년 분의 주문과 아이템을 수동으로 카탈로그화하도록 하는 것은 말이 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변경 사항이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계정에서 새로운 2024년 룰북을 구매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다시 한번, 이전에도 그랬듯이, Wizards를 위해 목소리를 낸 팬들이 그들이 저지르고 있는 실수를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피드백을 크고 명확하게 들었고,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업데이트된 성명 ~의 D&D 그 너머 어젯밤에 공개된 내용에는 “우리의 흥분은 2024 핵심 룰북 우리는 계획된 업데이트를 환영할 만한 개선 사항과 기존 콘텐츠에 대한 무료 업데이트로 보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변경 사항의 영향을 잘못 판단했으며, 여러분이 플레이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변경 로그에 대한 업데이트된 추가 내용에 따르면 플레이어 핸드북 2014 버전에만 액세스할 수 있는 플레이어는 게다가 계정에서는 2014년 버전의 주문과 마법 아이템을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계정에 2014년과 2024년 플레이어 핸드북을 모두 보유한 플레이어는 이전 버전을 수동으로 홈브류할 필요 없이 기본 옵션을 통해 이전 버전이나 업데이트된 버전의 주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하는 데 전념합니다. D&D 그 너머 최고의 디지털 도구 세트 던전앤드드래곤업데이트된 성명서는 “우리는 여러분이 게임을 정확히 상상한 대로 빌드, 커스터마이징, 플레이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첫 번째 일회성 캠페인부터 수년에 걸친 캠페인까지,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것까지,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이 여정을 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이번에 Wizards가 비교적 빨리 교훈을 얻은 것은 좋은 일입니다(예를 들어 작년에 계획된 Open Game License 변경에 대한 반발을 처음 처리한 방식과 비교했을 때). 그러나 던전앤드드래곤‘새로운 에디션은 규칙 세트를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조정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는 살아있는 게임처럼 취급하고 싶어합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게임 내내 사용해 온 5판 규칙을 계속 사용하면서 일정 수준의 연속성을 유지합니다. 디앤디지난 10년 동안 Google의 인기가 엄청나게 붐을 일으킨 것은 처음에는 이를 수동 프로세스로 만들고 책임이 플레이어에게 있는 것으로 인식하지 못했다는 사실입니다. 게다가 플랫폼으로서 의도된 호환성을 매끄럽게 만드는 것은 다소 거칠다. 적어도 그들은 듣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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