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DJ Khaled, Cinnamon Bun 맛으로 Nesquik 파트너십 발표

DJ Khaled, Cinnamon Bun 맛으로 Nesquik 파트너십 발표

32
0


DJ 칼레드 이번에는 인기 있는 우유 음료인 네스퀵에 계피 롤 맛을 더하기 위해 네스퀵과 협력해 또 다른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Another Bun이라는 이름의 이 음료는 달콤한 계피와 따뜻하게 구운 반죽의 향이 나는데, 이번 달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이디어가 흘러나오고 저와 팀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BUN, 또 다른 BUN!” Khaled가 Instagram에서 발표하면서 말했습니다.

아래에서 계피빵에 대한 그의 사랑을 강조하고 병을 보여주는 그의 유머러스한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5월에 다시, DJ Khaled는 마이애미에서 자신의 하루를 기념했습니다. 음악과 지역 사회에 기여한 공로로.

We The Best의 거물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상을 받는 영상을 올리고 “이 놀라운 영예를 안겨준 노스 마이애미 비치와 마이애미 전체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5월 8일은 공식적으로 DJ Khaled Day입니다! 305에게 감사드립니다! 저는 영감을 받았고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고 싶습니다! 사랑합니다! @wethebestfoundation @wethebest. 사랑만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무대에서 상을 받는 동안 Khaled는 “이것은 매우 아름답고 저와 제 가족에게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오늘 이 건물에 있는 모든 어머니와 아버지들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이것은 제가 계속 나아가도록 영감을 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DJ Khaled & The Kid LAROI, NHL 챔피언십에서 공연

그는 이렇게 덧붙여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국민, 우리 지역 사회에 환원하고, 젊은이들이 이 무대에 올라 자신의 날과 명예를 누릴 수 있도록 영감을 불어넣기 위해 We The Best Foundation과 함께 준비했습니다.”

선언문에는 “DJ Khaled는 20년 이상 음악적 우수성, 기업가적 성공, 심오한 문화적 영향력의 정점을 구현해 왔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 영예는 또한 지역 사회에서의 그의 활동을 칭찬했습니다. “DJ Khaled의 끊임없는 옹호는 Covid-19에 맞서 싸우는 글로벌 건강 및 교육 이니셔티브로 확대되었으며, Project Red의 첫 번째 소셜 미디어 홍보대사이자 Get Schooled의 국가 대변인으로서의 그의 역할이 강조되었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