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BeReal은 사용자가 데이터를 공유하도록 성가신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BeReal은 사용자가 데이터를 공유하도록 성가신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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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BeReal은 2022년 전성기와는 거리가 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조직이 이를 추구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오스트리아 옹호 단체 Noyb이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플랫폼의 데이터 동의 배너 관행을 둘러싼 것입니다. 조직에서는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데이터가 광고 관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동의하면 배너가 사라진다고 주장하지만, 거부를 클릭하면 배너가 매일 나타납니다. Noyb는 프랑스 회사인 Voodoo를 상대로 프랑스 데이터 보호 당국(CNIL)에 불만 사항을 제기했습니다. 6월에 BeReal을 인수했습니다. — 문제의 관행은 7월에 시작되었습니다.

“맞춤형 광고 추적을 수락하도록 사용자에게 압력을 가하는 BeReal의 일상적인 시도는 사용자 행동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제공된 동의는 자유롭게 제공되지 않으며 이는 GDPR 4(11)조에 설정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라고 Noyb는 불만 사항에서 주장했습니다. CNIL은 BeReal에 벌금을 부과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강제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남자 이름 도 지적했다 지침 유럽 ​​데이터 보호 위원회(EDPB)는 이러한 기술을 중심으로 2023년 초에 채택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유도하는 사기성 디자인 패턴은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거나 처리 목적에 동의하라는 반복적인 요청을 받아 사용자가 처리 목적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개인 데이터를 제공하거나 데이터의 다른 사용에 동의하도록 강요할 때 발생합니다. “라고 EDPB는 밝혔다. “이러한 반복적인 메시지는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장치를 통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플랫폼을 사용할 때마다 요청을 거부해야 하는 데 지쳐서 결국 포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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