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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owed Review : 장로 두루마리? 나는 그녀를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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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합니다, 쇠고기 케이크, 그러나이 리뷰는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거기에있는 모든 전투기와 레인저는 여전히 얼마나 경이로운 지에 대한 느낌을받을 것입니다. avowed 환경의 무성함, 전투 시스템의 명확성 및 대화 나무의 깊이입니다. 그러나 핵심적으로 이것은 검토입니다. avowed 거실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플레이어는 버섯 구동 마법의 주인이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것은입니다 avowed 마법사에 대한 검토. 그리고 물론, 모든 친구들.

분명히, 나는 행복하게 플레이 할 것입니다 avowed 수업의 혼합으로, 나는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고 곧이를 수행 할 것입니다. 그러나 첫 번째 런

avowed Obsidian의 1 인칭 오픈 월드 RPG이며 스튜디오의 Eternity 시리즈의 스핀 오프이지만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 라인과지도를 소개하며 그 우주에 대한 기존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강력한 Aedyran 제국의 사절이며, 당신은 방금 살아있는 땅의 기슭에 착륙했습니다. Aedyr와 그 좋은 분대 인 Steele Garrote는이 땅에 진출하고 있으며 법과 질서의 이름으로 정착지를 통제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알다시피, 고전적인 콜로니징 똥. 그러나 그것이 당신이 여기있는 이유는 아닙니다. 당신은 Dreamscourge의 근원을 밝히는 사명, 사람과 동물의 마음을 소비하는 빠르게 퍼지는 질병, 신체를 밝은 곰팡이 성장으로 덮고 황홀한 살인으로 바꾸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기계. 그것은 일종의 cordyceps와 비슷합니다 우리의 마지막그러나 레인보우가 버섯을 향하고 완전한 좀비 단계에 앞서 영적 고장을 겪고 있습니다.

Dreamscourge의 성장은 자신의 얼굴의 표시와 매우 비슷하게 보이지만, 당신은 태어날 때부터 당신을 데려 갔으며, 그들은 당신을이 세상의 많은 신들 중 하나에 닿은 신과 같은 신과 같은 사람으로 나타냅니다. 이것은 희귀하고 특별한 지위이며, 당신의 여정의 일부는 당신의 하나님의 정체성을 밝히는 것입니다. 또한 Adra라는 영적 힘의 아쿠아 마린 기둥과 상호 작용하면서 호황을 누리고있는 목소리는 당신의 생각과 꿈을 방해하여 신뢰하도록 간청하고 그것이 세상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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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복잡한 기초는 정치, 군사 전략, 종교, 신해, 과학, 신뢰, 관계, 의무 및 정체성에 걸쳐 45 시간 동안의 놀이 시간에 걸쳐 비틀고 연동적인 이야기 실의 태피스트리를 형성합니다. 그것은 상당히 집중된 달리기를위한 것입니다 – 나는 마감일 전에 게임을 마치기 위해 많은 사이드 퀘스트를 건너 뛰었고, 완전하고 여유롭게 플레이 스루가 20 시간 더 쉽게 20 시간 더 어울릴 수 있었고 이야기의 흥미를 불러 일으킬 수있었습니다. 지식은 깊숙이 달린다 avowed 그리고 각 스토리 라인은 살아있는 땅에 흩어져있는 모든 메모, 편지,시 및 플라크와 마찬가지로 최고 관리로 처리됩니다. 여기서 찾을 수있는 수천 개의 완전히 선택적인 글쓰기가 있으며, 각각은 자체 목적으로 전달되어 자체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avowed 생명으로 가득 차 있으며 역사는 손으로 쓰여졌습니다.

보라색과 분홍색 머리카락, 노란 주근깨 및 큰 산호 버섯 패들로 내 캐릭터를 만든 후, 나는 가장 신비로운 옵션 인 Court Augur로 선택했고 대인 관계 및 마나 생성 통계를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게임의 마나는 본질이라고하며 건강과 체력 게이지도 있습니다. 특정 특성을 평준화하면 대화에서 관련 대화 옵션을 잠금 해제하고, 내 플레이 스루 전반에 걸쳐, 나는 바보처럼 보이기를 싫어하기 때문에 인식, 지성 및 결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나는 내가 얻을 수있는 한 많은 체력과 본질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거실은 새벽 해안, 에메랄드 계단, 산산조각, 갈라 와인의 엄니의 4 가지 주요 지역으로 구성됩니다. 그들의 풍경은 무시 무시한 내 안개와 빛나는 버섯이 점재 된 무성한 물 로그 숲에서부터 지옥의 화산 황무지의 검은 색, 삐걱 거리는 첨탑 및 뼈 같은 구조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각 지역은 고유 한 방식으로 화려하고 사람들을 도울 사람들, 보안을위한 바운티, 풀기의 비밀, 너무 반짝이는 아이템을 픽업 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개요 나 근처의 록 박스를 절대적으로 저항 할 수없는 사람으로서, avowed 기쁨의 뷔페입니다. 이 게임은 당신이 절대적으로 모든 것을 시야에 올리도록 권장합니다. 주변 NPC가 아무리 빈약하거나 적대적이든 상관없이 캐릭터와 함께“도둑질”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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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 시스템은 뚜렷한 성격을 형성하고 모든 시나리오에 적용 할 수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Townsfolk, 동료 및 머리 속의 목소리와의 대화에서 당신이 선택한 선택은 캠페인을 통해 파문을냅니다. 이 게임에서는 아마도 각 결정을 실제로 중요한 것처럼 취급하십시오.

avowed 반 콜로니 화, 친 촉진제, 마법의 지하 반란 판타지를 살펴 보겠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야기를 위해서만 살아있는 땅의 인간형 생물 인 Kith와 이야기하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대화 순간은 내 파티 캠프의 불 주위에 서서 동료의 삶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내 자신의 성격을 형성하고 무서운 이야기를 바꾸는 동안 일어났습니다. 또한, 내 동반자 카이의 가슴의 매끄러운 청록색 비늘에서 Firelight가 빛나는 방식은 끝없이 매력적입니다.

ahem, 말하기 – 로맨스가 없습니다 avowed 그리고 나는 그것을 놓치지 않았다. 살아있는 땅에는 흥분한 캐릭터가 많으므로 참여하려는 경우 화려한 대화 옵션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건초의 롤이 최우선과 같은 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로 충분합니다. 당신의 파티는 앞서 언급 한 Rauataian Nomad Kai, Mountain Dwarf 및 Tracker Marius, 도전적인 Animancer Human Giatta 및 재능있는 마법사 훈련 Yatzli, 분홍색 머리카락과 크고 푹신한 귀를 가진 Hearth Orlan 인 4 명의 동반자와 함께 최대입니다. 나는 내가 누군지 알아요 ~일 것이다 Giatta와 함께 로맨스를 시작하고 사랑스러운 Fireside 채팅을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나는이 캐릭터를 게임 전반에 걸쳐 내 친구와 강화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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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avowed‘최고의 스토리 라인은 동료의 삶에 대한 퀘스트, 개인 악마를 살펴보고, 폐쇄를 찾는 데 도움이되며, 행동과 신념에 대한 맥락을 제공합니다. 그의 오랜 친구 인 타마와 관련된 카이의 부수적 인 퀘스트는 특히 움직이는 비네팅으로 눈에.니다. 당신이 그것을 볼 때 그것을 재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모험에서 한 번에 두 명의 동반자를 데려 갈 수 있으며, 캠페인은 차례로 배경을 다루어 특정 당사자가 특정 임무에 더 유용하게 만듭니다. Kai는 소방 된 총이있는 탱크입니다. 마리우스에는 활과 그림자 스텝 암살자 능력이 있습니다. 지아타는 치유, 방패 및 버프; 그리고 Yatzli는 마법을 사용하여 군중을 통제하고 치명적인 피해를 입 힙니다.

마법사로 플레이한다는 것이 철자를 캐스팅하기 위해 Grimoire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나는 그 수업 나무를 최대화하여 전투기와 레인저 기술을 완전히 무시하기 위해 전적으로 최선을 다하고있었습니다. 살아있는 땅 주변의 숨겨진 곳에서 과거의 삶에 대한 기억을 발견 할 때 채워진 신과 같은 능력 나무도 있습니다. 신 같은 움직임에는 수동적 부스트, 효과 영역 주문 및 공격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이 중 하나를 찾는 것은 당신의 캐릭터와 머리의 목소리 사이에 성찰의 순간을 유발하기 때문에 대접입니다. 고대 사건의 아름답고 손으로 그린 ​​이미지가 화면을 채우고 목소리가 과거의 순간에 어떻게 행동했는지 묻습니다. 극단적 인 비극과 승리. 이러한 대화는 목소리와의 관계를 키우고 개인의 역사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되며 조용하고 깊이 만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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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에서 나는 지팡이와 한 손으로 직원이 내 주된 두 가지 주요로드 아웃으로 끝났고, 다른쪽에는 화염 검과 해적 총이있었습니다. 때때로 나는 보조로드 아웃을 활로 바꾸었다. 그것은 두 손을 발사하지만 화살이 부족하지는 않았고, 멀리서 많은 재미있는 착륙 헤드 샷을 가졌다. 나는 모험을 통해 파티 캠프에서 선택한 무기와 갑옷을 업그레이드하고 처리 할 수있는 물체에 대한 향상을 추가했습니다. 업그레이드와 향상은 자체 작은 게임이며,이 기능은 웨이 포인트 마커의 반대 방향으로 달려 가서 화면에서 모든 반짝이는 물건을 강박 적으로 픽업하면서 미쳤습니다. 이것은 업그레이드를위한 것입니다나는 166 번째 나뭇 가지를 모으면서 나 자신에게 속삭였다. 예, 그렇습니다. 업그레이드.

액션 휠은 또한 중요한 도구였습니다. 전투 중에 그것을 열면 행동이 일시 중지되어 소모품, 신과 같은 능력,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마법사 주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건강과 세 가지 주문을 D-PAD에 매핑했지만 나머지 마법 능력은 잠금을 해제하면서 휠에 추가되었습니다. 전투의 열기 속에서 바퀴를 잡아 당기고 야생 버섯 스튜를 아래로 내리고 얼음, 화재, 번개 또는 순수한 마법 피해, 레이저 중심 또는 영역에 관계없이 들어오는 적에게 날아가는 주문을 선택하는 것은 전투의 두 번째 자연이되었습니다. 효과. 그리고 나서, 나는 내 적의 튀김을 보는 것을 보았다. 진실로, 나는 마법사가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체력 바, 에센스 미터 및 건강 게이지를 관리하는 것은 전투에서 가장 까다로운 부분 이었지만, 나는 다양한 적 유형에 맞서 작용하는 찌르기, 피하기 및 주문 슬링의 그루브에 빠졌습니다. 내 전반적인 전투 팁은 간단합니다. 먼저 치료사를 죽입니다.

캠페인이 끝날 무렵, 나는 정말로 신과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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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owed 자신의 경험에 비해 레벨을 올리지 마십시오. 이것은 Dawnshore의 레벨 1 도마뱀 형제가 항상 1 레벨이 될 것이며 Galawain의 Tusks의 레벨 5 딱정벌레는 항상 5 단계임을 의미합니다. 연삭 시간을 보내야 할 때 즉시 분명하기 때문에이 접근법에 감사 드리며, 미래의 습격과 사이드 퀘스트 실행을 쉽게 계획하기가 쉽습니다. 즉, 나는 갈기의 팬입니다 (안녕-오),이 선택은 내 오픈 월드 RPG 환경 설정에 잘 들어갑니다.

살아있는 땅에서의 나의 시간은 물론 벌레가 없었으며, 나는 거대한 거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Xbox Series X에서 플레이했고 45 시간 만에 4 번의 하드 충돌을 경험했으며,이 중 3 개는 같은 지역에 있었는데, 그 중 3 개는 큰 보스 싸움이되어 이상적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매번 게임을 다시 시작했고 진정한 진전을 잃지 않았습니다. 클로즈업 대화 장면에는 일관된 애니메이션 문제가 있었는데, 게임이 머리카락의 양에 따라 캐릭터를 렌더링하는 데 어려움을 겪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Yatzli는 특히 시각적 관점에서 튼튼했습니다. 내 화염 팬의 화염 애니메이션도 가끔 잘리지 않았지만 피해는 계속 뿌려 졌기 때문에 이것은 큰 문제가 아니 었습니다. 이 문제들 중 어느 것도 게임을 망치지 않았으며, 그 중 어느 것도 Obsidian의 추가 최적화를 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최종 크레딧이 굴러 가면서, 나는 이런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잊어 버렸다. 나는 단순히 환상적인 게임을 마친 것처럼 따뜻하고 성취감을 느꼈습니다.

내 리뷰 노트의 세 번째 줄은“나는 버섯 마녀가되고 싶다”고 말하고 avowed 내가 바로 그게하겠습니다. 나는 친절하고 자기의 혼돈 악마로 게임을 연주했지만, 내가 원한다면, 나는 식민지 확장의 강제 집행자 였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거실은 멋진 글쓰기, 흥미 진진한 비밀, 숨막히는 전망, 흥미로운 캐릭터 및 부드러운 역학으로 가득 찬 우주 덕분 에이 모든 현실을 쉽게 지원합니다. 그렇지만 avowed 기존 프랜차이즈의 세계에 설정되었으며 오픈 월드 판타지 RPG의 쌓인 장르의 또 다른 항목이며 새로운 것이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이 기사는 원래 Engadget에서 https://www.engadget.com/gaming/xbox/xbox/avowed-review-elder-scrolls-i-dont-know-her-140057830.html?src=rss에 실 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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