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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는 대부분의 경우 오래된 구리선 전화선을 폐기할 예정입니다. 귀하는 어떤 영향을 받게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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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XSTAR) — 아직 유선 전화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AT&T의 변경 사항이 곧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최근 분석가 및 투자자의 날 동안 AT&T는 발표 “2029년 말까지 대부분의 유선 공간에서 기존 구리 네트워크 운영을 종료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지속적인 광섬유 확장을 언급하며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AT&T의) 기회가 크게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상공회의소에 따르면, 약 6900만명 2024년 7월 현재 미국인들은 여전히 ​​유선 전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무선 전화에 의존하는 약 1억 8,300만 명과 비교됩니다.

그러나 AT&T 대변인은 Nexstar에 가정용 고객 중 5%만이 여전히 구리 음성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레거시 구리 서비스는 더 이상 속도, 안정성 및 상시 연결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opper 네트워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효율적입니다. 폭풍으로 인해 신뢰성이 떨어지고 구리 도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구리는 물과 홍수에 잘 견디지 못합니다.”

유선 전화는 음성을 금속 디스크에 음파로 보내어 그 파동을 전기 에너지로 바꾸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설명하다. 그런 다음 에너지는 구리선과 같은 전선을 통해 이동한 후 수신 전화를 위한 음파로 다시 변환됩니다.

다음과 같은 최신 집 전화 회선 AT&T 전화유선이 아닌 인터넷을 통해 전화를 연결하는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에 의존합니다. 기존 구리선과 달리 이러한 최신 옵션은 사용자에게 더 빠른 속도, 더 낮은 월별 청구서 및 자동녹음전화 차단과 같은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T&T는 2029년 말까지 더 이상 구리 시스템의 “대다수”에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대변인은 “우리는 이번 전환을 통해 고객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어떤 고객도 음성이나 911 서비스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AT&T는 앨라배마, 아칸소,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조지아, 일리노이, 인디애나, 캔자스, 켄터키, 루이지애나, 미시간, 미시시피, 미주리, 네바다, 노스캐롤라이나, 오하이오, 오클라호마, 사우스캐롤라이나, 테네시, 텍사스 등 21개 주에서 유선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스콘신.

캘리포니아는 구리 시스템 출구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대변인은 Nexstar에 확인했습니다. AT&T는 여전히 주에 “최후의 수단 의무 이행자”를 보유하고 있어 구리 기반 네트워크를 유지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AT&T는 또한 이 과정에서 연방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고 회사는 밝혔다.

간단히 말해서, 앞서 언급한 주(캘리포니아 제외)에 거주하고 유선 전화가 구리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AT&T로부터 임박한 변경 사항에 대한 여러 알림을 받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알림의 일부에는 Fiber, Internet Air 및 Phone — Advanced를 포함하여 귀하가 사용할 수 있는 대체 서비스에 대한 정보도 포함됩니다. 회사 대변인에 따르면 후자는 기존 유선 전화처럼 작동하며 팩스, 의료 모니터링 장치, 경보 시스템 및 엘리베이터와 같은 유선 사용 서비스와 호환됩니다.

AT&T는 영향을 받는 고객이 향후 5년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될 이러한 전환의 일환으로 음성 또는 911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회사는 수년 동안 구리 서비스에서 벗어나 모바일 의존도 증가에 적응해 왔습니다.

AT&T의 유선 혁신 및 공급망 담당 부사장인 Susan John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USA 투데이 회사는 이전에 2020년까지 구리선 네트워크를 버릴 계획이었지만 업계는 변화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존슨은 전환이 완료되기 5년 전인 지금 이 발표를 함으로써 회사는 물론 고객과 연방 규제 기관에도 준비할 시간을 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구리 기반 유선 서비스를 중단하기 전에 모든 단일 고객이 음성 및 911에 액세스할 수 있고 대안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다년간의 프로세스입니다.”라고 그녀는 콘센트에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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