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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의 부상으로 미국인들은 ‘사기 조심성’이 떨어진다고 느낀다: 설문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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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의 절반(48%) 가까이가 AI의 등장으로 인해 예전보다 ‘사기 조심성’이 떨어졌다고 믿고 있습니다.

AI가 교육, 커뮤니케이션, 심지어 과학에까지 진출하면서 21세기에 기술을 혁신하는 데는 장단점이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미국 성인 2,0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사기에 걸리기 전에 사기를 식별할 수 있는 능력에 “매우 자신감”을 느끼는 사람은 18%에 불과했습니다.

미국이 새로운 기술 시대로 접어들면서 AI는 현실과 인공 세계의 경계를 계속해서 모호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3명 중 1명은 사기꾼이 개인적으로 아는 사람을 사칭하려고 한다면 잠재적인 사기를 식별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가짜 뉴스를 만들어내는 것(68%), 현실적인 목소리를 내는 로보콜(67%), 친숙한 전화번호에서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62%) 등으로 인해 사기에 걸릴 가능성과 확률이 높아 많은 미국인이 불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미국인의 절반(48%) 가까이는 AI의 등장으로 인해 예전보다 ‘사기 조심성’이 떨어졌다고 생각합니다. 라와트 – stock.adobe.com

이는 수년에 걸쳐 응답자의 34%가 어떤 식으로든 사기에 걸렸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응답자의 22%는 그 사건이 인공지능의 최근 급증 이전인 5년 이상 전이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아픈 상처가 생생합니다. 결과에 따르면 40%가 작년에 영향을 받았고 8%는 지난달에 영향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피해자들을 괴롭히는 가장 흔한 사기 유형에는 가짜 판매 또는 목록(29%), 금융 운영(29%), 이메일 피싱(28%)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사기 활동이 있는 만큼 미국인들이 특정 부문을 단속하고자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사기로부터 가장 보호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분야가 무엇인지 물었을 때, 응답자들은 압도적으로 금융 운영(49%)을 선택했고, 그 다음으로 이메일(15%)과 온라인 판매(14%)를 선택했습니다.

Talker Research가 실시하고 BOSS Revolution의 의뢰로 진행된 이 설문조사는 미국 성인의 인공지능에 대한 감정을 확인하는 것을 목표로 했으며, 그 결과 모든 감정이 암울하고 암울한 것은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미국이 새로운 기술 시대로 접어들면서 AI는 현실과 인공 세계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prima91 – stock.adobe.com

10명 중 4명 가까이(38%)가 AI에 대해 긍정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응답자가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통합이 법률이나 의료 분야만큼 진보되지는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미 AI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질문에 답하고(64%), 자신이 하고 싶지 않은 작업을 처리하고(43%), 심지어 언어를 번역하고(42%) 있습니다.

AI, 개인정보 보호 및 데이터 문제(67%), 통제 불가능해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65%), 사기 우려(61%)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31%로 여전히 터미네이터에 대한 경계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응답자의 38%는 언어 번역(48%), 텍스트나 이메일 작성(48%), 요리법 선택(41%) 등 일상적인 작업에 AI를 사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계획했든 아니든, 21%는 매일 인공지능과 상호작용을 한다고 믿고 있으며, 31%는 매주 여러 번 상호작용을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기와 속임수가 만연한 가운데, 응답자의 80%는 AI 사용을 더 엄격하게 규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AI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이를 악용하는 사기꾼의 전술도 발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항상 경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OSS Revolution의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Jessica Poverene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에게 거래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의 신원을 확인하고, 압박을 받고 거래를 서두르지 말고, 요청자가 제공한 연락처 정보를 지속적으로 확인하도록 조언합니다. 불확실한 경우, 신뢰할 수 있는 번호로 요청자에게 전화하여 신원을 확인하도록 조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기와 속임수가 만연한 가운데, 응답자의 80%는 AI 사용을 더 엄격하게 규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클릭 플릭 – stock.adobe.com

돈은 말을 한다. 모든 가정에서 공통적으로 필요한 스레드이며 종종 스트레스의 원인이 된다. 미국인의 3분의 2 이상(69%)은 인공지능이 금융 사기에 심각하게 큰 영향을 미쳤다고 믿는다.

한 걸음 더 나아가, 인공지능이 자신의 재정적 안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은 25%에 불과합니다.

그들의 우려는 타당할 수 있습니다. 응답자의 평균적인 송금 횟수는 한 달에 두 번 정도이며, 이로 인해 잠재적인 사기 및 사기 위험에 더 많이 노출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편리하기 때문에(50%), 쉽기 때문에(32%), 또는 지불해야 할 사람이 멀리 떨어져 살기 때문에(16%) 그렇게 합니다. 응답자의 14%만이 더 안전하기 때문에 이 서비스를 사용한다고 답했습니다.

BOSS Revolution의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제시카 포베린은 “사용자를 사기로부터 보호하는 것은 사용자의 안녕을 중시하는 모든 현대 기업의 최우선 과제이며, 특히 AI 기반 사기의 진화하는 환경에서 더욱 그렇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I 이상 탐지, 실시간 모니터링, 다중 계층 인증과 같은 고급 알고리즘과 엄격한 검증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사기 활동을 탐지하고 방지하여 거래가 안전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 인공지능이 자신의 재정적 안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은 25%에 불과합니다. Terovesa에서 – stock.adobe.com

미국인들은 일반적으로 인공 지능과 어떻게 상호작용하는가?

● 회사의 채팅/메시징 서비스를 통해 – 44%

● 소셜미디어 – 37%

● 전화통화 – 31%

● 문자메시지 – 31%

● 이메일 – 26%

● 홈 어시스턴트 스피커를 통해 – 25%

설문조사 방법론:

이 무작위 이중 선택 설문 조사는 2,000명의 일반 미국인을 대상으로 2024년 6월 5일부터 6월 10일 사이에 BOSS Revolution에서 의뢰하여 실시했습니다. 이 설문 조사는 시장 조사 회사 Talker Research에서 실시했으며, Talker Research의 팀원은 Market Research Society(MRS)와 European Society for Opinion and Marketing Research(ESOMAR)의 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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