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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올림픽 승객을 위한 비행 택시, 안전 문제로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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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의 택시 제조업체가 엔진 인증 지연으로 인해 파리 올림픽 기간 동안 미래형 드론으로 승객을 운송할 계획을 취소했다고 밝혔습니다.

개인용 항공기를 만드는 볼로콥터는 수년 동안 파리 지역에서 비행 택시를 시험해 왔으며 일요일에 끝나는 하계 올림픽에 맞춰 2인승 헬리콥터와 같은 “볼로시티” 항공기를 출시할 수 있도록 유럽 당국에 로비를 했습니다.

초기 계획은 18개의 전기 로터로 구동되고, 항속거리가 22마일이며, 최대 시속 69마일까지 낼 수 있는 “볼로시티”가 파리 남동쪽 오스터리츠 기차역 근처 센 강에 있는 부유물에 착륙하여 올림픽 기간 동안 시험 비행을 실시하는 것이었습니다.

볼로콥터의 “볼로시티” 항공기는 18개의 전기 로터로 구동되며, 항속거리는 22마일이고 최대 속도는 69mph입니다. 주마프레스닷컴
독일의 에어 택시 제조업체는 파리 올림픽 기간 동안 승객을 태우고 시험 비행을 하기를 바랐다. AFP via Getty Images

목표는 이륙 및 착륙 지점에서 승객을 운송하는 데 있어 이 기술의 효율성을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AFP 통신에 따르면 관계자들은 안전 문제를 이유로 엔진 인증을 승인하지 않아 몇 주간 지연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프랑스 공항을 운영하는 회사인 ADP의 부사장인 에드워드 아크라이트는 AFP에 “우리는 약간 실망스럽지만 어떤 경우에도 보안과 관련해 어떠한 타협도 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프랑스에서 비승객 시험 비행을 실시했지만, 올림픽 기간 동안 파리에서 비행 승인을 받는 데 실패했습니다. AFP via Getty Images

Volocopter의 CEO인 Dirk Hoke는 지연이 “약속한 것을 제공할 능력이 없는 미국 공급업체”로 인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터가 다음 주에 프랑스로 다시 보내질 것이지만 올림픽이 끝나기 전 파리에서 열리는 시험 비행에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회사는 파리 서쪽 교외에서 승객 없는 항공편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정부의 승인을 받았지만, 파리 시 당국은 이 프로젝트가 부유층을 대상으로 하며 소음 공해를 유발한다고 비판했습니다.

수직으로 이륙할 수 있는 자율 비행 택시는 고속도로 혼잡을 줄일 수 있는 잠재력뿐만 아니라 기후적 이점도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볼로콥터 CEO 디르크 호크는 엔진 인증이 지연된 것에 대해 미국 제조업체를 비난했습니다. dpa/picture alliance via Getty Images

작년 10월 중국 기업 Ehang이 세계 최초로 되었다 완전 자율 주행 승객 수송용 공중 택시에 대한 항공 적격성 인증을 받았습니다.

구글의 자회사인 윙(Wing)은 이미 전기 수직 이착륙 차량을 사용했습니다. (eVTOL) 패키지 배달용.

캘리포니아주 산타크루즈에 본사를 둔 Joby Aviation이라는 회사는 항공 택시를 제작하는 여러 회사 중 하나입니다.

Joby는 화요일에 자사 항공기가 호주에서 사용되도록 공식적으로 인증을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Joby는 호주 민간 항공 안전 기관에 연방 항공청 유형의 인증 검증을 신청했으며, 이는 항공 승인 및 인증의 상호 인정에 관한 미 및 호주 규제 기관 간의 양자 협정을 활용한 것입니다.

이 회사는 2025년에 상업용 여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며, 현재 FAA의 5단계 인증 절차 중 3단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eVTOL 항공기는 최대 200mph의 속도로 조종사와 승객 4명을 태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포스트 와이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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