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TV는 10년 이상 미국 시장에서 사라졌는데, 이상하게도, 그 회사는 좋은 제품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어느 쪽이든, 우리의 국가적 악몽은 끝났습니다. 일본의 전자 제품 거대 기업 미국 고객의 경우
출시는 OLED 디스플레이 두 라인과 Mini-LED TV 두 라인으로 나뉩니다. TV의 크기는 55인치에서 85인치까지 다양하며 모두 일본에서 설계 및 개발되었습니다. 예상대로 모든 TV는 4K 해상도를 특징으로 하며, 파나소닉의 “뛰어난 화질”을 선보입니다.
파나소닉은 또한 이 모니터를 위해 아마존과 협력했습니다. 각 모델 Fire TV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파나소닉이 10년 동안 미국 시장에 진출하지 않은 상황에서 미국 친화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쉽게 추가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왜 지금 돌아왔을까요? 이 회사는 “특히 가능한 가장 높은 화질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텔레비전에 대한 충족되지 않은 수요에 대한 강한 믿음으로 미국에 재진입하기로 결심했습니다.”라고 주장합니다. 그것은 그저 기업의 넌센스일 뿐이지만, 진짜 이유는 아마도 “shmoney”와 운율이 맞는 단어일 것입니다. 미국은 거대한 시장입니다.
파나소닉 TV는 10년 동안 없어졌지만, 이 회사는 미국에서 활발한 입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회사의 새로운 TV 하지만 배송은 9월 16일 이전까지는 시작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은 모델과 크기에 따라 1,300달러에서 3,200달러 사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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