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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자동화 반대 파업 준비하는 항만노조 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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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당선인은 전 대통령이 집무실로 복귀하기 직전인 1월 중순에 자동화를 반대하는 파업을 준비하는 항만노조를 지지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목요일 트루스 소셜(Truth Social)에 올린 글에서 국제항만인협회(ILA) 회장 해럴드 다겟(Harold Daggett), 부사장 데니스 다겟(Dennis Daggett)을 방금 만났다고 밝혔다.

“미국 부두의 ‘자동화’에 관해 많은 논의가 있었습니다. 저는 자동화를 연구했고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절약된 돈의 액수는 고통스럽고 상처를 입힐 정도가 아닙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노동자들, 이 경우에는 항만 노동자들에게 해를 끼친다”고 적었다. 우편.

자동화는 인간의 개입을 최소화하면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것으로 느슨하게 정의됩니다. 항구에서는 이것은 다음과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작동하는 디젤 크레인을 원격으로 제어되는 전기 크레인으로 교체합니다.

40,000명 이상의 항만 노동자를 대표하는 노동조합은 파업에 들어갔다 자동화로 인해 10월 3일 동안 많은 사람들이 로봇이 자신의 업무를 대체할 수 있을지 궁금해했습니다. ILA의 오래된 계약항구에 자동화를 추가하려면 노조의 허가를 요구하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었지만 당시 노조는 “자동화나 반자동화는 없을 것이라는 완벽한 표현”을 추구했습니다.Harold Daggett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바이든 행정부가 계약을 1월 15일까지 연장하는 합의에 도달하면서 파업은 중단됐다. 보고됨 워싱턴 포스트에 의해.

AP통신 보고됨 “장기적인 폐쇄로 인해 컨테이너 선박 하역과 미국 제품의 해외 수출이 어려워져 인플레이션이 높아질 수 있다”는 점은 비용 절감과 인플레이션 억제 공약을 내걸고 주로 캠페인을 벌였던 트럼프에게는 우려스러울 수 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 보고됨 분석가들은 이번 파업으로 인해 미국 경제에 하루 최대 10억 달러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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