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 주행 차량 회사 크루즈는 인력의 절반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보고에 따르면 TechCrunch. 삭감은 CEO 및 기타 최고 경영진에게도 확대됩니다. 이는 모회사 GM의 주요 구조 조정 노력의 일부로 결국 총 운영이 종료 될 것입니다.
이러한 해고는 1,000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며 Marc Whitten CEO, 최고 안전 책임자 인 Steve Kenner 및 글로벌 공공 정책 Rob Grant가 포함됩니다. 최고 기술자 Mo Elshenawy도 해고되고 있지만 4 월 말까지 전환을 돕기 위해 계속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크루즈의 인력과 자원 중 일부가 계속 될 것입니다. 그들은 있습니다 슈퍼 크루즈 팀에 뒤섞였습니다GM의 드라이버 지원 시스템입니다.
GM이 이미 발표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러한 해고는 너무 놀랍지 않습니다. 로봇 락시스의 발달을 포기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이 회사는 자율 주행 차의 꿈을 쫓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GM은 여전히 앞으로 어느 시점에서 개인 용도로 무인 자동차를 출시 할 계획입니다.
크루즈는 지난 몇 년 동안 거친 일을 해왔습니다. 이 회사는 로봇 락스 중 하나 후에 면밀한 조사에 직면했다 보행자를 때리고 20 피트를 끌었습니다. 충돌 전에 회사의 알고리즘은 버그가 된 것으로 악명 높았습니다. 아이들을 반복적으로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이어지는 조사는 크루즈가 유인 Robotaxi 서비스의 모든 운영을 중단하도록 강요했다. GM이었다 150 만 달러의 벌금 앞서 언급 한 충돌에 대한 주요 세부 사항을 생략하려면. 거기 또한 심각한 해고였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크루즈는 제한된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만 인간 운전자.
이 기사는 원래 Engadget에서 https://www.engadget.com/transportation/cruise-lays-por-malf-staff-fatter-gm-sunsets-brobitaxi-program-191417313.html?src=rss에 실 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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