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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부터 끝까지 당황스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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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방에 충분한 Star Trek 팬을 확보하면 대화는 필연적으로 시리즈의 영화 소풍 중 최악의 부분으로 전환됩니다. 합의된 견해는 최후의 개척지, 반란 그리고 네메시스 원치 않는 트로피를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각 영화에는 각 출품작의 야심찬 과잉, 대담함 및 톤을 옹호할 소수의 팬이 있습니다. (저는 시청하는 데 부분적입니다. 최후의 개척지 5년 정도마다 주로 Jerry Goldsmith의 점수를 즐기기 위해.) 다행히도 그러한 모든 논의는 2024년 1월 24일에 완전히 중단됩니다. 스타트렉: 섹션 31 Paramount+에서 데뷔.

Star Trek이라는 이름을 살아있는 기억 속에 간직하는 것은 최악의 일입니다.

스타트렉: 섹션 31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TV 필리파 조르지오(양미셸)가 회사를 떠난 후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스트리밍 영화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원래 2019년에 시리즈로 승인되었지만 다양한 이유로 2022년까지 개발 지옥에 시달렸습니다. 그 사이에 쇼러너인 김보연과 에리카 리폴드가 유명 시나리오 작가 크레이그 스위니와 함께 아이디어에 힘썼습니다. 올라툰데 오순산미 감독은 이렇게 말했다. SFX 매거진 (을 통해 ) Sweeny는 결국 프로젝트를 일곱 번(처음에는 TV 시리즈로, 그다음에는 영화로) 작성(그리고 다시 작성)할 것입니다. Yeoh의 2022년 아카데미상 수상을 활용하기 위해 제작을 진행하고 싶었습니다. 모든 곳의 모든 것을 한 번에.

그 결과, 사전 제작 배경을 알지 못하더라도 급하게 장편 길이를 줄인 시리즈처럼 느껴지는 영화가 탄생했습니다. 일관되지는 않지만 황폐화되는 동일한 문제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발견대본이 아닌 각색된 시놉시스를 보는 곳입니다. 서로 운율이 맞는 주제와 줄거리 비트가 있지만, 이들을 모두 하나로 묶는 핵심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일어나는 일.

줄거리(Kim과 Lippolt가 공로를 인정함)가 영화 학교 202에서 경고하는 “그런 다음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와 매우 유사하다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방금 만났지만 별로 좋아하지 않는 캐릭터에 관심을 갖는 것입니다. 마지막에는 서로 좋아한다는 인상을 전혀 주지 않은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임박한 운명을 응시해야 하는 끔찍한 장면이 있습니다. 문제의 두 사람은 서로의 뒷이야기를 공유했지만, 친구는 물론 직장에서 함께 일하는 사람들 이상의 의미는 없습니다.

Star Trek: 섹션 31에서 Zeph 역의 Rob Kazinsky와 Alok 역의 Omari Hardwick, Paramount+에서 스트리밍, 2025. 사진 제공: Michael Gibson/Paramount+

마이클 깁슨/파라마운트+

주어진 것을 향상시킬 수 있는 출연진이 있다면 약한 자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말하기가 고통스럽습니다. 그는 Michelle Yeoh가 아닙니다. Yeoh는 길고 뛰어난 경력을 쌓으면서 수많은 과소평가된 연기를 선보인 경이로운 연기자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풍경을 씹어먹는 하이캠프 악당이 아닌 깊은 내면성을 지닌 캐릭터를 연기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녀의 구원 단계에서도 Yeoh가 Star Trek에서 Georgiou가 필요로 하는 괴물이라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영화는 그녀의 재능에 맞게 장면과 위험을 축소하기보다는 캔버스를 더 넓게 만들고 그녀가 결코 필요하지 않은 공간을 채울 것을 기대합니다.

나머지 갱단도 비슷하게 자료가 부족하고 영화가 지나갈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Georgiou를 만나기 전에 섹션 31 팀을 6명으로 만드는 것은 그녀를 넘어선 모든 캐릭터가 기껏해야 썸네일 스케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멍청한 사람, “재미있는” 사람, 불안한 사람, 로봇 같은 사람, 화끈한 사람, 나쁜 Oirish 억양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다.

만약에 제31조 시리즈였다면, 앞으로 몇 주 동안 이러한 캐릭터를 채워야 하고 어쩌면 그들에게 애착을 갖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간결한 소개를 용서할 것입니다. 영화의 공간에서는 판돈을 높이기 위해 캐릭터 초반에 죽음을 맞이하거나 위기의 순간에 갑작스럽게 발을 돌리는 등 충격적인 반전이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더 나쁜 것은 대화가 유용한 특성화보다는 비참한 즉흥 연주처럼 느껴지는 해독할 수 없는 누화인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또는 Georgiou가 악당이었다는 사실과 같이 청중에게 기본 스토리 포인트를 반복해서 상기시키는 캐릭터 일뿐입니다.

올라운데 오순산미의 연출은 항상 화려한 팬과 틸트, 무브, 더치 앵글 등으로 시선을 끌기 위해 노력해왔다. 놀랍게도, 그가 방에서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장면을 촬영해야 할 때 그의 모든 재능은 그를 떠나게 됩니다. 이러한 장면은 변함없이 TV 표준 매체에 기본적으로 적용됩니다. 더 나쁜 것은 우리가 보고 있는 공간이나 전달되는 이야기에 대한 감각을 상실하는 그의 행동 방향입니다. 청중이 다양한 지점에서 맥거핀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야 하는 마지막 펀치 싸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너무 일관되지 않아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런데 왜 굳이 그것에 참여해야 할까요?

그리고 그것은 Osunanmi가 Michelle Yeoh의 모든 것을 촬영하기로 결정했다는 사실에 도달하기 전입니다. 미셸 여의 — 클로즈업 장면에서 싸우는 장면. 여씨가 움직일 때 그녀의 재능을 최대한 포착하고 그녀와 동료 공연자들에게도 자랑할 기회를 주고 싶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메라가 빡빡하게 잡아 당기는 것은 바로 이 순간입니다. 디지털 모션 블러가 적용된 디지털 크롭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Yeoh의 재능을 가리고 액션에서 에너지를 소진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Star Trek: Section 31에서 Quasi 역을 맡은 Sam Richardson과 Georgiou 역을 맡은 Michelle Yeoh, 2025년 Paramount+에서 스트리밍. 사진 제공: Jan Thijs/Paramount+Star Trek: Section 31에서 Quasi 역을 맡은 Sam Richardson과 Georgiou 역을 맡은 Michelle Yeoh, 2025년 Paramount+에서 스트리밍. 사진 제공: Jan Thijs/Paramount+

얀 티스/파라마운트+

시청하기 전에 제31조관련 기사를 다시 봤습니다. 딥 스페이스 나인 그리고 그들의 윤리를 심문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 시리즈는 누군가가 자신의 이상과 세계관을 지키기 위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가야 하는지에 대해 여러 번 물었습니다. 연방은 종종 일종의 낙원으로 묘사되었지만, 낙원에는 자체적인 초법적 살인 부대가 필요한가요? 그것은 아니었다 사악하고 멋진 줄거리그러나 스타플릿의 존재 자체가 위험에 처했을 때 스타플릿과 그 직원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조사하기 위한 사고 실험입니다. 섹션 31에 해당하지 않는 것이 하나 있다면 멋진 일이고, 그렇다고 생각한다면 귀하의 가치관은 스타트렉의 창립 정신과 적어도 절반 정도 충돌하는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Trek의 최고 책임자인 Alex Kurtzman은 Starfleet이 자신의 감시 하에 반복적으로 등장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자체 우주 살인 부대를 보유하고 있는 Starfleet이 매우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Kurtzman은 테러와의 전쟁 시대 이야기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결코 숨기지 않았습니다. 스타트렉: 어둠 속으로. 슬프게도, 제31조 스타트렉이 그 안에 있어요 . 근본적으로 영화로서 여러 가지 부족한 점을 제외하면 앉아서 보는 것은 재미가 없습니다.

가장 큰 말은 제31조 섹션 31의 Zeph 역을 맡은 Rob Kasinsky가 일찍부터 변명을 하기 시작했을 때 승자가 될 수 없었습니다. 그는 (를 통해) 말했다 ) 그는 팬들이 원하는 것은 “단지 1,000회만 더 찍는 것”이기 때문에 영화가 좋지 않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걱정했습니다. TNG.” 나는 인정할 것이다. 단지 ‘멤버베리’라는 컨베이어 벨트를 먹고 싶어하는 팬덤 덩어리가 있다는 것이다. 시즌 3을 생각한 사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카드 좋았고 계속 요구하고 있어 스타트렉: 레거시. 나와 다른 많은 사람들은 단지 절반 정도 사려 깊고, 재미있고, 잘 만들어진 무언가를 원할 뿐인데, 이것은 그런 것이 아닙니다.

긍정적인 내용이 있는지 메모를 계속 확인하는데, 제가 관리할 수 있는 최선은 발렌시아가와 공동 제작한 의상이 꽤 멋지다는 것입니다. 쟤네도 좀 그래 스타워즈하지만 저는 Trek의 현재 애슬레저 트렌드보다 더 나은 방식으로 질감과 테일러링에 중점을 두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 그리고 CGI는 유능하며 다음이 정한 표준 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상한 새로운 세계. 자, 좋은 점 두 가지 제31조.

기본적으로 누구를 위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종류의 사려 깊은 기록에서 Star Trek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머리가 아픈 것입니다. 팬 서비스 자위(masturbation)로 마무리되지는 않습니다. 영합하다 제발 스타트렉: 레거시 군중. Star Trek을 원하는 갱단이 충분히 뻔뻔스럽게 잔인하지는 않습니다. 24. 그리고 다양하고 화려한 의상을 입은 양자경(Michelle Yeoh)을 따라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충분히 하이 캠프가 아닙니다. 워너 브라더스의 방법을 기억하세요. 파라마운트의 회계사들이 여기서만큼 무자비했더라면 좋았을 텐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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