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앱은 여러 번의 만남을 위해 함께 클릭할 수 있는 단 한 사람을 찾기 위한 끊임없는 싸움입니다. 불행히도, 경험의 대부분은 상대방에 대해 많이 배우기보다는 외모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는 앱에서 극복하기 어려운 역동성입니다. 범블 은(는) 사용자가 관심분야에 따라 일치하는 항목을 검색할 수 있도록 하여 이를 위한 최신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검색 범위 좁히기’를 클릭한 다음 ‘고급 필터’를 클릭하여 새로운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관심사별 필터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사용자는 자신의 프로필에 최대 5개의 관심사만 포함할 수 있으므로 누군가가 상호 관심사를 좋아하더라도 선택하지 않을 위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Bumble은 방금 30개가 넘는 새로운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사람들은 실제로 연결되기보다는 연결을 바라며 모든 항목을 클릭할 수 없습니다. 관심을 갖고 있다 같은 일에. 또한 잠재적인 옵션이 부족할 경우 다른 사람을 볼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주제는 밈, 타코, 여행과 같이 매우 가볍습니다. 마음챙김, 느린 삶, 치료와 같이 상대방을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볼 수 있는 몇 가지 관심사가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상대방의 영혼이 완전히 정점에 도달하지는 못하지만, 적어도 그것은 단지 예쁜 얼굴 그 이상입니까?
범블(Bumble)도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오프닝 동작 올해 4월에 출시된 기능으로 사람들은 매번 새로운 첫 번째 메시지를 생각하는 대신 모든 매치가 응답할 수 있는 특정 질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응답할 경기에 최대 3개의 오프닝 동작을 추가할 수 있으며 캡션이 포함된 이미지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