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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한 디자이너 Jeff Minter는 80 년대 아케이드 큐리오 I, 로봇의 리메이크로 돌아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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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징적 인 게임 디자이너 Jeff Minter는 오랫동안 잊혀진 Atari 타이틀을 가진 또 다른 현대식으로 돌아 왔습니다. Minter는 1984 년 아케이드 캐비닛으로 환각적인 시선을 돌렸다. 나, 로봇. 그의 버전은 비주얼을 향상시키고 원래 디자인으로 테크노 음악 및 새로운 게임 모드를 채택하면서 심각한 자유를 얻습니다.

원본 나, 로봇 플롭이었다, Dave Theurer가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뒤에있는 남자 미사일 지휘 그리고 대소동. 어쩌면 그것은 바로 앞서 있었을 것입니다. 결국, 그것은 실시간 평평한 촬영 된 3D 다각형 그래픽을 사용한 최초의 상업용 비디오 게임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Sega ‘s 전 8 년 전에 나왔습니다. Virtua Racing 그리고 PlayStation과 N64가 3D 게임을 주류로 가져 오기 10 년 전에 10 년이 넘었습니다.

오리지널 타이틀은 플레이어가 타일의 색상을 뒤집고 적을 쏘기 위해 미로 주위를 뛰어 다니면서 로봇을 제어하게했습니다. 모든 비용으로 피해야하는 거대한 안구도있었습니다. Minter의 버전은 핵심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유지하지만 속도를 높이고 새로운 게임 플레이 요소를 통합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튜브 슈터 레벨과 ungame이라는 탐사 모드가 있습니다. 그것은 꽤 멋진 것 같습니다.

Jeff Minter라는 이름이 모호하게 친숙해 보이면 그는 만든 사람입니다. Tempest 2000 그리고 다양한 속편. 최근에는 미공개 ATARI 프로토 타입을 다시 만들었습니다 ~라고 불리는 Arr처럼 원래 1982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는 9 인치 네일 비디오에 대한 영상을 제공했습니다.

Minter의 버전 나, 로봇 올 봄 Nintendo Switch, PC, PS4, PS5, Xbox One 및 Xbox Series X/S를 포함한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디자인 팀은 또한 PlayStation VR2 용 포트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원래 Engadget에서 https://www.engadget.com/gaming/acclaimed-designer-jeff-minter-is-back-with-a-remake-of-the-arcade-curio-i-robot에 실 렸습니다 -194037105.html? src = r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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