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우체국은 2022년에 우편배달원을 위한 전기 우편 트럭을 구매할 계획을 발표했는데, 지금까지 그 중 3,000대가 배달될 예정입니다. 불행하게도 그 계획은 거의 실현되지도 않았습니다. 방산업체인 Oshkosh는 지금까지 차량 93대만 납품했다고 보고했습니다.
2022년에 The Postal Service는 최소한 구매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2028년까지 우편배달원을 대상으로 하고 노후된 트럭을 교체하기 시작합니다. 우체국의 최초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가스 구동 차량과 함께 환경 보호국과 Biden 행정부의 요청으로 인해 전기로 작동하는 NGDV의 비율을 높이도록 압력을 받았습니다.
워싱턴 포스트 거의 21,000개의 정부 및 내부 회사 기록을 확보하고 트럭의 제조 및 설계 과정에 정통한 20명의 사람들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Oshkosh는 전기 NGDV의 상당한 제조 지연으로 인해 예상 배송 수보다 낮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익명의 소식통 중 일부는 엔지니어들이 우편 트럭의 에어백을 보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으며 차량의 차체와 내부 구성 요소가 걱정할 정도로 누수를 억제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우편 트럭을 만드는 데 소요되는 시간도 매우 느립니다. 그만큼 우편 Oshkosh는 지금까지 하루에 최소 80대의 차량을 생산할 수 있기를 희망했지만 사우스 캐롤라이나 공장에서는 하루에 트럭 한 대만 생산할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Oshkosh는 또한 이러한 지연에 대해 USPS에 알리지 않았습니다. 배경 소식통 중 4명은 회사 고위 임원이 이러한 제조 문제에 대해 USPS에 업데이트를 시도했지만 회사 상사에 의해 차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Oshkosh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방산업체가 여전히 USPS와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우리는 모든 배송 기한을 맞추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포스트.
이러한 계획의 실패는 USPS의 노후화된 우편 트럭을 현대화하고 업데이트하는 능력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기후 변화에 대처하려는 바이든 대통령의 계획에 렌치를 던질 수도 있습니다. 금요일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인수팀이 전자우편트럭 프로그램을 완전히 취소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