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에어프라이어가 당신을 감시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종종 수행됩니다.’

에어프라이어가 당신을 감시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종종 수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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튀김과 감시.

에 의해 수행된 새로운 연구 어느 연구원?당신의 에어프라이어가 당신을 위해 요리할 뿐만 아니라 감시하는 방법도 공개했습니다.

영국에서 판매된 에어프라이어는 사용자에게 대화를 들을 수 있는 권한을 요청했습니다. 소비자협회.

연구원들은 에어프라이어가 어떻게 당신을 감시하는지 밝혀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NurPhoto

어느? 동의, 투명성, 데이터 보안, 데이터 최소화, 추적기, 데이터 삭제 등 6개 범주로 분류된 의 개인 정보 보호 점수는 테스트된 세 가지 제품이 고객의 위치를 ​​알고 있으며 휴대폰에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는 권한을 원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우리의 연구는 스마트 기술 제조업체와 그들이 협력하는 회사가 현재 무모하게 포기한 것처럼 보이는 소비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느 쪽의 언론팀. “이것은 투명성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이 수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사실은 이 기기를 소유한 많은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며, 튀김이나 기존 오븐에 비해 건강하고 빠른 조리 방법 때문에 이 기기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샤오미와 같은 에어프라이어 브랜드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명시되어 있지만 중국에 있는 서버로 개인 데이터를 보냈습니다.

이러한 주장에도 불구하고 Xiaomi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온라인 메일: “샤오미 홈 앱에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는 권한은 음성 명령과 영상 채팅을 통해 직접 작동하지 않는 샤오미 스마트 에어프라이어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스마트 기술 장치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여 데이터 회사에 배포하고 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Bloomberg

그러나 에어프라이어만이 사용자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유일한 가전제품은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어느? 스마트 스피커, 초인종 카메라, TV, 세탁기가 어떻게 정보를 수집하고 데이터 회사와 공유하는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어느 쪽의 보고서에 따르면 LG는 고객의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전화번호부, 정확한 위치, 전화번호 등 세탁기 브랜드 중 가장 많은 데이터를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LG는 고객에게 제품과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선택권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모든 LG 제품은 개인정보를 공유할 필요 없이 수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LG의 ThinQ 앱을 활용하여 휴대폰을 통해 자신의 장치를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LG 대변인은 말했습니다. 미러 온라인.

많은 사용자는 스마트 장치가 얼마나 많은 액세스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 인식하지 못합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가도

한편 Google의 Nest와 같은 제품은 이름,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을 요구합니다.

스마트 기술이 계속해서 발전하고 우리 가정에서 안정적인 존재가 되면서, 사용자는 자신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능을 끄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더 포스트가 보도한스마트 기술이 사용자를 녹음하는 것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토커웨어를 차단하고, 화상 채팅 및 텍스트 음성 변환을 위한 마이크에 대한 Facebook의 액세스를 제한하고, 음성 도우미 사용을 중단하는 것입니다.

Kim Komando는 “마이크를 사용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다시 켤 수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켜져 있을 때 말하는 내용에 주의하세요. 작업이 끝나면 끄는 것을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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