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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고장난 앱을 고치려고 노력 중인 Sonos, 직원 100명 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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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os는 수요일에 약 100명의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첫 번째로 보고됨 더 버지 그리고 Engadget에 확인했습니다. 회사의 마케팅 부서 직원들이 타격을 가장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Sonos가 대중에게 동시에 판매하려고 하면서 감축이 이루어졌습니다. 새로운 에이스 헤드폰 그리고 재구축된 Sonos 모바일 앱 수정CEO 패트릭 스펜스는 이것이 개발 속도를 추진한 결과라고 인정했습니다.

이 회사는 Engadget에 보낸 성명에서 해고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Spence는 성명에서 “우리는 회사의 6%를 차지하는 약 100명의 팀원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로 어려운 결정을 내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조치는 Sonos의 제품 로드맵에 대한 지속적이고 의미 있는 투자를 보장하고 Sonos가 장기적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필요한 조치였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올해 말에 폐쇄될 예정인 암스테르담의 한 곳을 포함하여 일부 고객 지원 사무실을 “축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Sonos의 LinkedIn 페이지 보고서 전 세계적으로 1,800명의 직원이 있으며, 성명서에 인용된 6% 수치는 약 1,650명의 근로자가 됩니다. 회사의 마지막 해고는 2023년 6월에 이루어졌으며, 노동력의 7%.

하지만 Engadget의 리뷰 회사의 새로운 Ace 헤드폰에 크게 감명을 받았지만, 앱에 대한 불만은 기대를 모았던 하드웨어 출시를 크게 가렸습니다. “성능 및 안정성 문제”를 해결하고 “더 많은 혁신을 더 빠르게 추진할 수 있는 최신 프로그래밍 언어”로 개발자 플랫폼을 재구축하도록 설계된 앱 출시 참사였습니다. 회사의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에게 골치 아픈 문제를 일으켰고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로 진출하면서 브랜드를 끌어내릴 위기에 처했습니다. 심지어 두 가지 새로운 제품의 지연 그렇지 않으면 즉시 움직일 수 있을 것입니다.

Android, iOS 및 데스크톱용 새로운 Sonos 앱은 5월에 출시되었으며, 수면 타이머 및 알람과 같은 핵심 기능 없이 출시되었습니다. 고객들은 다른 방의 스피커를 재배치하는 데 문제가 있다고 보고했으며, 일부는 간헐적으로만 작동했고 다른 기본 작업을 완료하는 데 문제가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첫 번째 시도에서 앱을 로드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Sonos 앱의 2024년 재설계를 보여주는 3개 창으로 구성된 스크린샷 배열입니다.

소노스

앱이 얼마나 망가졌는지 맛보기 위해 Spence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타임라인 지난달 말 블로그 게시물에서 이를 수리했습니다. 7월과 8월은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고 Music Library 개선 사항을 구현할 때 안정성을 개선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8월과 9월은 볼륨 응답성, 사용자 인터페이스, 안정성 및 오류 처리를 개선하는 데 예약되어 있습니다. 9월과 10월에는 알람 일관성과 안정성을 조정하고 재생 목록과 대기열을 편집하는 것을 복원합니다. 설정 개선 사항도 다룰 예정입니다. (휴!)

수요일 해고에 대한 스펜스의 성명에서 그는 해고가 앱 작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앱 복구와 고객 만족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헌신은 여전히 ​​우리의 우선순위이며 오늘의 조치가 그 약속을 이행하는 우리의 능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CEO는 썼습니다.

오늘의 발표는 회사의 Reddit에서 호평을 받지 못했습니다. 지역 사회앱이 출시된 이후로 앱의 문제점에 대해 목소리를 높여 왔습니다. 일부에서는 오늘 보고된 해고를 한 명의 유명 인사가 해고를 대신할 때 100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보았습니다. “저는 Patrick Spence를 해고할 만큼 두 발이 문에 박혀 있지 않았다고 말해야 합니다. 하지만 직원을 방치한 다음 해고 서류에 서명하는 CEO는 모두 똥덩어리입니다.” u/teryan2006 썼다.

“제가 CEO로 부임한 이래로, 제가 특히 강조한 점 중 하나는 Sonos가 더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Spence는 7월 실적 발표에서 말했습니다. “그것이 제가 매년 최소 두 개의 신제품을 출시하겠다는 약속으로 이어졌고, 우리는 그 약속을 성공적으로 이행했습니다. 하지만 앱에서는 제가 속도를 추구한 것이 역효과를 냈습니다.”

업데이트, 2023년 8월 14일 오후 4시 56분 ET: 이 기사는 Sonos CEO Patrick Spence의 성명을 추가하여 업데이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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