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교외 지역 주민 아마존, 배달용 드론 시험 중 항공기가 너무 시끄러운 소리를 낸다고 합니다.
휴스턴에서 북서쪽으로 약 100마일 떨어진 칼리지 스테이션 시장은 지난달 연방 항공청에 편지를 보내 일부 주민들이 “거대한 벌집”에 비유한 드론에 항의했습니다.
텍사스 A&M 대학의 주요 캠퍼스가 있는 곳으로 가장 잘 알려진 칼리지 스테이션은 아마존의 테스트 장소입니다. 아마존은 고객이 온라인으로 주문한 제품을 1시간 이내에 드론으로 배송할 수 있는 기술을 완성하고자 합니다.
“Prime Air 시설에 인접한 지역 주민들은 드론이 College Station에 위치한 이후, 특히 이륙 및 착륙 시와 일부 배달 작업 시 드론 소음 수준에 대해 시의회에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College Station 시장인 John Nichols가 편지에 썼습니다.
Nichols의 편지는 다음에 대한 응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아마존의 확장 허가 요청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하루 배달 비행 횟수를 현재 하루 200회에서 469회로 늘렸습니다.
Amazon은 현재 주간 시간 제한을 넘어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드론 배송을 하려고 합니다.
이 소매 거대 기업은 드론 포트에서 현재 작동 범위인 44마일에서 반경 174제곱마일로 배달 지역을 늘리려 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의 요청이 승인되면 한 번에 하나의 패키지를 배송하기 위해 최대 940회의 드론 이륙 및 착륙이 이루어질 것이며, 각 드론의 무게는 5파운드를 넘지 않습니다.
칼리지 스테이션 거주자인 존 케이스는 CNBC에 아마존 드론의 윙윙거리는 소리가 귀찮은 일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거대한 벌집 같은 소리네요.” 반 은퇴한 치과 교정의사인 케이스는 말했습니다. CNBC에 말했습니다. “소리가 꽤 크니까 다가온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케이스에 따르면, 드론 소리는 야간 근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간호사, 소방관, 경찰관들을 깨울 정도로 크다고 한다.
주민들은 칼리지 스테이션 지역 의원들에게 아마존의 확장 계획에 개입해 줄 것을 호소했습니다.
6월 시의회 회의에서 “발사대에서 500피트 떨어진 곳”에 사는 한 주민은 드론에서 발생하는 소음 수준을 강조하기 위해 전기톱 녹음을 재생했습니다.
“이게 바로 아마존이 FAA에 승인을 요청한 내용입니다.” 전기톱 오디오를 재생한 주민인 랄프 토마스 무어가 6월에 시의원들에게 말했다.
“이것은 우리의 개인 공간에 대한 엄청난 침해이며 이웃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 도시는 드론에서 발생하는 소음 수준을 측정하기 위해 자체 오디오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드론은 47~61데시벨 수준에 도달했으며, 일반적으로 125데시벨인 전기톱에는 훨씬 못 미치는 수준이었습니다.
2013년 당시 Amazon CEO였던 제프 베조스는 회사가 Prime Air를 통해 드론 배송을 개발하여 30분 이내에 패키지를 배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년 후, FAA는 아마존이 미국에서 드론을 시험할 수 있도록 허가했습니다. 단, 조종사의 시야 내에 있어야 하며 주간에 비행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그러나 드론 프로그램은 추진력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 때문에 비용 절감 조치가 시행되었습니다 베조스의 후임자인 앤디 재시에 의해.
또 다른 미국 시험장인 캘리포니아주 록포드는 새크라멘토 바로 남쪽에 있으며, 아마존은 4월에 폐쇄했습니다. 회사는 그곳에서 운영을 중단한 이유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Amazon은 피닉스 바로 서쪽의 애리조나주 톨레슨에서 드론 테스트를 시작하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규제 기관은 아직 프로젝트에 서명하지 않았습니다.
포스트는 아마존에 의견을 요청했다.
회사 대변인은 CNBC에 “우리는 College Station 지역 사회에 감사하며 Prime Air의 운영 결정을 내릴 때 가능한 한 지역 피드백을 고려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우리는 수천 건의 배달과 수백 명의 고객에게 배달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