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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AI가 사용하는 데이터를 제어할 수 없다: FT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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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회사는 인공 지능을 통합한 시스템에서 정보를 사용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사용자에 대한 방대한 양의 정보를 수집, 공유 및 처리하지만 투명성이나 통제력은 거의 제공하지 않습니다. 연방거래위원회는 보고서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목요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보고서는 Meta Platforms, ByteDance의 TikTok, Amazon의 게임 플랫폼 Twitch 등이 사용자 데이터를 관리하는 방식을 분석하여 많은 회사의 데이터 관리 및 보존 정책이 “매우 부적절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YouTube, 소셜 미디어 플랫폼 X, Snap, Discord, Reddit도 FTC 보고서에 포함되었지만, 조사 결과는 익명으로 처리되어 특정 회사의 관행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Meta Platforms, TikTok, Twitch 및 기타 회사는 사용자 데이터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분석을 받았으며, 많은 데이터 관리 및 보존 정책이 “매우 부적절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게티 이미지

YouTube는 Alphabet의 Google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FTC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기업은 온라인 광고에 사용되는 추적 기술과 데이터 브로커로부터의 구매 정보 및 기타 수단을 통해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FTC 의장 리나 칸은 “이러한 감시 관행은 기업에 수익성이 있지만, 사람들의 사생활을 위험에 빠뜨리고, 자유를 위협하며, 신원 도용에서 스토킹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피해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의 경우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는 뜨거운 이슈였습니다.

하원은 법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상원에서 통과 7월에는 소셜 미디어가 젊은 이용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다루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그리고 메타 최근에 출시됨 강화된 보호자 관리 기능을 갖춘 청소년 계정.

그 사이, 거대 기술 기업들은 새로운 인공지능 기술을 훈련시키기 위한 데이터 소스를 확보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FTC 의장 리나 칸
FTC 의장 리나 칸은 “이러한 감시 관행은 기업에 수익성이 있지만, 사람들의 사생활을 위험에 빠뜨리고, 자유를 위협하며, 신원 도용에서 스토킹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피해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Q-Roll Call, Inc via Getty Images

데이터 거래가 공개되는 경우는 드물며, 종종 유료 구독이나 로그인 화면 뒤에 숨겨진 비공개 콘텐츠가 포함되고, 이를 게시한 사용자에게 거의 통지하지 않거나 전혀 통지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FTC가 검토한 회사 대부분은 사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식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연령과 성별을 수집하거나 다른 정보를 기반으로 추측했습니다.

FTC에 따르면 일부는 사용자의 소득, 교육, 가족 상태에 대한 정보도 수집했습니다.

FTC에 따르면, 기업들은 자사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개인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했으며, 일부 기업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한 모든 방법을 파악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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