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직후 플레이스테이션 5 프로, 소니 노출된 2024년 2분기 말 현재 PlayStation 5를 6,550만 대 판매했다고 합니다. 콘솔 판매량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10만 대 감소했지만(2024년에는 총 200만 대 감소) 이는 게임으로 상쇄된 것보다 더 많은 것입니다. 판매량은 7,770만 대로 2023년 2분기보다 14.9% 증가했습니다. 소니의 월간 활성 PlayStation Network 사용자는 1억 1,600만 명을 유지했습니다. 큰 가격 상승 작년 말.
최종 결과는 무엇입니까? 매출은 9%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73%나 증가해 4,451억 엔(29억 1천만 달러)을 기록했습니다. 그러한 이익과 회사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롭고 더 비싼(아마도 더 수익성이 높은) 콘솔을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Sony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낙관적인 전망을 내세워 수익 예측을 약간 높였습니다.
소니 게임 판매 스토리의 큰 부분은 액션 RPG의 성공입니다. 검은 신화: 오공어느 보도에 따르면 2분기에 2,000만 대 판매(PC 버전 포함). 또 다른 높은 성과를 낸 것은 첫 번째 파티 Astro Bot 타이틀로, 판매를 좌우하는 히트 게임의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소니의 회계연도는 3월 31일에 끝나는 회계연도가 아직 2분기 남았습니다. 그 전에 예상되는 자사 타이틀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 그리고 몬스터 헌터 와일드둘 다 2025년 2월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4월부터 시작되는 소니의 2025 회계연도는 다음과 같은 매우 기대되는 게임으로 블록버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요테이의 유령, 데스 스트랜딩 2, DOOM: 암흑 시대 그리고 Grand Theft Auto VI 내년 말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