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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도 나만큼 워크래프트를 사랑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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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izzard의 최초 실시간 전략 게임은 1994년과 95년에 캐나다로 이민 온 젊은 시절의 나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워크래프트: 오크와 인간 그리고 워크래프트 II: 어둠의 물결 영어로 읽고 쓰는 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고, 새로운 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우정의 기반을 형성했습니다. 말하자면, 저는 이 오래된 RTS 게임을 블리자드 자체보다 더 좋아합니다.

리마스터 소문에 대한 나의 흥분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워크래프트 II 그리고 그 확장, 어둠의 문 너머. 블리자드가 지난 주 워크래프트 다이렉트를 방송했을 때 이러한 소문이 확인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원본 워크래프트 동일한 치료를 받게 되며 둘 다 함께 판매됩니다.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 (자체 리마스터) 새로운 전투 상자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물론 저는 즉시 Battle.net을 부팅하고 번들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빨리 실망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손으로 그린 ​​새로운 그래픽입니다. 일부 팬들은 고발 당한 AI를 활용해 예술 작품의 수준을 높이는 블리자드 워크래프트 그리고 워크래프트 II. 나는 그것이 여기서 일어난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새로운 자산이 회사의 일반적인 품질에 부응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유닛 스프라이트에는 원래 스프라이트의 매력이 완전히 빠져 있습니다. 또한 비율이 적절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며 그 중 다수가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블랙 아웃라인을 광범위하게 사용하면 모든 것이 너무 뚜렷해 보입니다. 기껏해야 리마스터는 제대로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과 비슷합니다.

두 게임 모두 원본 그래픽과 리마스터 그래픽 사이를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는 토글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여기서도 Blizzard는 그 목표를 놓쳤습니다. 훌륭한 것이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문제를 설명했지만, 부족한 점은 회사가 원래 그래픽이 디자인된 “높은 픽셀”을 정확하게 표현하지 못했기 때문에 모든 자산이 수평으로 늘어난 것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 시대의 모든 게임이 그렇듯, 워크래프트 4:3 CRT 모니터에서 재생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원본 아트 자산은 16:10 해상도인 320 x 200 프레임 내에서 크기가 조정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결과적으로 UI 요소와 유닛은 리마스터보다 1994년 릴리스에서 더 커 보입니다. GOG는 재출시 당시 이를 정확하게 설명했습니다. 워크래프트 그리고 워크래프트 II 2019년에도 블리자드가 2024년에도 같은 일을 하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게임의 원래 비주얼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는 이러한 요소가 없다면, 워크래프트: 리마스터 그냥 옳지 않은 것 같습니다.

리마스터에 포함된 게임 플레이 향상은 미미하며, 모두 높이 평가되지만 블리자드는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었고 했어야 했습니다. ~ 안에 워크래프트예를 들어, 이제 4개에서 최대 12개 유닛을 동시에 선택할 수 있으며, 보다 효율적인 매크로 플레이를 위해 건물을 단축키에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마침내 원래 릴리스에서는 할 수 없었던 공격 이동 명령을 내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최신 RTS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기능은 눈에 띄게 누락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게임 모두 컨트롤 그룹에 있는 다양한 유형의 유닛 간에 명령을 대기열에 추가하거나 탭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익숙하게 들린다면 Blizzard가 다음과 같은 접근 방식을 취했기 때문입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Blizzard가 리마스터를 출시했을 때에도 여전히 상당한 규모의 전문적인 장면이 있었습니다. 블리자드가 해당 게임의 밸런스나 메커니즘을 건드렸다면 큰 항의를 불러일으켰을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워크래프트 II 본질적으로 빈사 상태이며 현대화를 통해 큰 혜택을 얻었을 것입니다. 최소한 Blizzard는 균형을 맞추고 래더 모드를 추가하여 게임에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팬층을 유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죽음에서 돌아오는 것은 오래된 RTS에서 가능합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II 이 트릭을 멋지게 성공시켰습니다. 출시 이후 결정판 2019년에는 Microsoft의 장르를 정의하는 RTS가 이보다 더 나은 위치에 있었던 적이 없습니다. 등을 포함한 지속적인 지원 흐름 실질적인 새로운 확장 지난주에 출시된 이 제품은 AoE2 커뮤니티를 성장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언제든지, 많은 30,000명 Steam에서 Definitive Edition을 플레이해보세요. 저에게 묻는다면, 이는 원래 1999년에 출시된 게임치고는 매우 훌륭하며, 회사가 사랑받는 프랜차이즈를 관심하고 육성할 때 무엇이 ​​가능한지 보여줍니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가 블리자드를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은 워크래프트에 대한 대우가 특히 불공평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가장 실망스러운 점은 보너스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점입니다. 이것을 대조해 보세요 하프라이프 2′무료 기념일 업데이트이는 워크래프트 리마스터가 나온 지 며칠 만에 Valve가 출시한 것입니다. 여기에는 Gabe Newell과 개발팀의 3시간 30분 분량의 새로운 해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Valve는 또한 2시간짜리 다큐멘터리를 업로드하고 두 번째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기준을 높이다, 비하인드 스토리 살펴보기 하프라이프 2 격동적인 발전. Newell이 요트에서 벗어나 Valve의 가장 중요한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분명히 크리스 멧젠 워크래프트에서도 같은 일을 할 수 있었을 겁니다. 꼭 필요한 사람들이었는데 워크래프트 그리고 워크래프트 II의 개발이 더 이상 젊어지지 않습니다. 블리자드는 그들의 이야기를 보존해야 합니다.

제가 바라는 한 가지가 있다면, 블리자드가 결국 옳은 일을 하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제가 구매한 번들도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 지난주에 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무료 패치를 받았습니다. 비참한 비록 4년 늦었지만 그 리마스터와 관련된 문제입니다. 더 많은 작업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워크래프트 그리고 워크래프트 II 리마스터가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상황에서 스튜디오는 자신의 유산을 존중하기 위해 최소한의 조치를 취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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