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물론 통신회사들은 새로운 ‘클릭 시 취소’ 규칙을 차단하기 위해 FTC를 고소하고 있습니다.

물론 통신회사들은 새로운 ‘클릭 시 취소’ 규칙을 차단하기 위해 FTC를 고소하고 있습니다.

28
0


Comcast 및 Charter와 같은 통신 제공업체를 대표하는 업계 그룹은 FTC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클릭하여 취소’ 규칙, . NCTA(전 명칭: NCTA) 이 규정이 FTC의 권한을 초월한다는 이유로 뉴올리언스에 있는 미국 제5순회항소법원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온라인 광고업계를 대표하는 인터랙티브 광고국(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과 홈 보안 업계를 대표하는 전자보안협회(Electronic Security Association)도 이번 소송에 참여했다. 단체들은 FTC 판결을 “자의적이고 변덕스럽고 재량권 남용”이라고 부른다. 소송에는 구독을 취소하기 위해 귀찮은 절차를 밟는 것이 실제로 소비자에게 도움이 된다는 문구도 있습니다. . 그래서 이 작은 엄마와 팝 무역 조직은 단지 우리 작은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감사의 마음으로 빛나고 있습니다.

뉴스 중독자에게는 소송 장소가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뉴올리언스에 있는 미국 제5순회 항소법원은 미국의 법원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거대 기업과 정치 단체가 이런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는 곳입니다.

이 법원의 판사들 FBI와 공중보건국장은 소셜 미디어 회사에 잘못된 정보로 가득 찬 게시물을 삭제하라고 촉구했습니다. 법원은 또한 범프 스톡(bump stock)에 대한 금지, 접근 제한을 무효화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금융보호국(CFPB)

이러한 결정 중 일부는 대법원에 의해 번복되었으므로 제5순회법원은 실제로 SCOTUS보다 훨씬 더 보수적입니다. 이를 위해 재판관 17명 중 12명은 공화당 대통령이 임명했고, 6명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임명했다. NCTA와 업계 파트너는 소송에 호의적인 연방 항소 법원을 선택함으로써 “장소 쇼핑”이라는 소비자 옹호 단체로부터 비난을 받았습니다.

“고객을 낚기 위해 기만적인 구독 모델을 배포하는 대기업은 수백만 명의 소비자의 비용을 낮추기 위해 이 규정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Liz Zelnick 이사는 말했습니다. 에 의해 발표된 성명에서 말했다 USA 투데이. “우리는 미국인에 대한 영향에 관계없이 기업 친화적인 관할권에서 대기업이 쇼핑을 하는 이 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FTC는 ‘클릭하여 취소’를 승인했습니다. 정당 노선에 따라 진행된 투표에서. 간단히 말해서, 이 판결은 공급자가 구독을 가입하는 것만큼 쉽게 구독을 취소할 수 있도록 요구합니다. 이는 회사가 반복되는 서비스 및 멤버십을 허위로 표시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Lina Khan 회장은 “기업에서는 구독을 취소하기 위해 사람들이 끝없는 어려움을 겪게 만드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TC의 규칙은 이러한 속임수와 함정을 종식시켜 미국인의 시간과 돈을 절약할 것입니다. 어느 누구도 더 이상 원하지 않는 서비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본 글의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시면 커미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