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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물루스 특수효과팀이 Offspring을 만드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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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계인: 로물루스 45년 동안 관객을 공포에 떨게 했던 프랜차이즈의 완전히 새로운 항목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분명히 시리즈의 친숙한 SF 호러 요소 중 일부를 활용합니다.감독 페이스 알바레즈—2013년에 비슷한 상황을 겪은 적이 있는 사람 이블 데드—그의 영화도 고유한 공포를 가져와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보다 더 나은 곳에서 하나보다 가슴 아픈 절정?

새로운 채팅에서 다양성알바레즈와 로물루스 특수효과팀은 영화의 새로운 생물을 생생하게 표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가능한 한 생생한 느낌을 유지하기 위해 실용적인 효과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아직 영화를 보지 않으셨다면 다음 중 하나를 보세요.

절정의 괴물은 겉보기에 별볼일 없지만 동시에 무서운 이름인 “오프스프링”을 가지고 있으며, 이사벨라 머세드가 연기한 임신한 캐릭터가 위험에 처한 상황에서 아기를 무언가로 변형시키는 화합물을 자신에게 주입한 후에 등장합니다… 글쎄요, 제노모픽이죠. 알바레즈, 로물루스‘크리처 효과 팀, 시각 효과 감독 다니엘 마카랭, 애니메이션 감독 루도빅 샤요로는 모두 하나의 목표를 염두에 두고 함께 작업했습니다. CG가 아닌 실제 효과를 최대한 많이 사용해 관객들을 겁에 질리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중요한 결정은 7피트 7인치의 농구 선수 로버트 보브로츠키를 데려와 오프스프링을 살아나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의 움직임은 정말 독특합니다.” 샤이요로가 트레이드에 말했습니다. “그의 큰 크기와 (생물)의 개념을 고려할 때, 그는 시각적으로 볼 만한 새로운 것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뛰어나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이러한 실제적인 효과는 최신 기술 도구로 강화되었지만, 팀은 여전히 ​​미묘함을 목표로 했습니다. “이것은 디자인 스타일에서 80년대에 대한 오마주입니다.” 샤요로가 설명했습니다. “모델과 실제적인 (효과)조차도 모든 것이 수년 전의 방식에 맞아야 합니다. 우리는 CG를 보고 싶지 않으므로 동작이 매우 중요합니다. 40년 전에는 그런 방식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연히도 Offspring은 Ridley Scott의 2012년작에서 본 Engineers와 유사합니다. 프로메테우스 절대적으로 의도된 것이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미묘하게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직접 연결하고 싶은 것은 아닙니다.” Macarin이 Variety에 말했습니다. “하지만 거기에 더 큰 이야기가 있고, 더 많은 미스터리가 있고, 어쩌면 우리가 그 아이디어의 시작을 보고 있을 수도 있다는 암시를 한다면, 그것은 확실히 우리가 탐구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로 향하다 다양성 더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세요. 여기에는 Offspring의 정말로 불쾌감을 주는 입이 얼마나 사려 깊게 디자인되었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도 포함됩니다. 외계인: 로물루스 현재 극장 개봉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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