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Tron 게임은 트론: 아이덴티티하지만 그것은 또한 완전히 새로운 것이기도 하다. 어디 트론: 아이덴티티 비주얼 노벨이었는데, 트론: 촉매 반복되는 이야기가 있는 아이소메트릭 액션 게임으로, 2025년 PC,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및 Switch로 출시됩니다. 트론: 촉매 수상 경력이 있는 스튜디오인 Bithell Games에서 개발 중입니다. 트론: 아이덴티티, 존 윅 헥스 그리고 토마스는 혼자였다.
~ 안에 트론: 촉매플레이어는 인간의 입력 없이 진화한 가상 세계인 Arq Grid로 돌아와 지각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채워지는 사일로화된 갈라파고스 제도 유형의 공간을 만듭니다. 주인공은 누구도 감지할 수 없는 시스템 수준의 결함을 활용하여 시간의 일부를 재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엑소입니다. 그녀는 Arq Grid의 군주들의 불미스러운 목표를 찾아내고 저지하며, 새로운 루프를 통해 비밀을 찾아내고 적을 우회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전투에는 근접 공격과 원거리 공격이 포함되며, Exo는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는 데이터 조각을 수집합니다. Exo의 ID 디스크는 Arq Grid를 안정화하기 위한 싸움에서 중요한 도구이며, 플레이어가 이를 사용하여 수행할 작업 중 하나는 업그레이드 경로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입니다.
Bithell Games 설립자인 Mike Bithell은 “플레이하는 동안 모든 전투는 ID 디스크에서 흘러나오지만 원하는 액션을 만족시키기 위해 해당 디스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디어 미리보기 트론: 촉매. 그는 근접 전투 슬라이스와 표준 던지기 사이에서 엑소가 자신을 둘러싼 적들에게 디스크를 다시 걷어차게 하는 원거리 동작인 디스크 킥을 선보였습니다. 파쿠르 횡단 외에도 플레이어는 가벼운 사이클을 탈 수도 있습니다.
트론: 촉매 플레이하지 않았더라도 완전히 이해가 될 것입니다 신원하지만 첫 번째 작품을 플레이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몇 가지 친숙한 얼굴과 장소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게임은 플레이어의 선택이 주변 세계에 작지만 눈에 띄는 영향을 미치는 내러티브 중심 경험입니다. 이 게임에는 주요 캐릭터와 중요한 장면의 성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Bithell은 “여기에는 텍스트 기반 대화 시스템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때때로 그런 식으로 선형적입니다. 플레이어는 대화 선택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액션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분기가 엄청나게 많지는 않지만 표현력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로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냉소적으로 대할 것인지, 예의바르게 대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이 캐릭터에게 거짓말을 할 것인지 말 것인지를 선택하면 그 반향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캐릭터 상호 작용에서 그 중 하나입니다.”
데모에서 Exo는 자신의 신원 디스크를 편집하는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첫 번째 루프에서 그녀는 클럽에 접근하고 적절한 캐릭터와 대화하기 위해 적의 단계를 통과하여 싸웠습니다. 그런 다음 Exo는 그녀를 호위 임무로 보냈습니다. 그녀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그녀는 그것을 완료하고 디스크를 지우고 루프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두 번째로 그녀는 신분증이 깨끗하게 스캔되었기 때문에 누구와도 싸울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때부터 도시는 엑소에게 새로운 방식으로 개방됐다.
트론: 촉매 오픈 월드 게임은 아니지만 Bithell이 말한 것처럼 여러 개의 “큰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는 “더 나은 용어를 생각해내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본질적으로, 트론: 촉매 는 플레이어를 도시 거리에서 옥상 펜트하우스로 데려가는 여러 개의 대형 허브로 구성되어 있어 여러 번의 루프 후에도 많은 관심 지점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탐색하면서 Exo의 디스크에 바로 가기 코드를 추가하여 플레이 과정에서 지루함을 어느 정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Bithell은 “어디로 여행할 때는 택시를 타고 호텔까지 갈 수 있지만 일단 익숙해지면 근처 커피숍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천천히, 계속해서 증가하는 동심원 속에서 일종의 반복 탐색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여기서 실제로 끌어내려고 노력한 것입니다. 따라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공간과 공간 사용 방법에 대한 지식이 쌓이게 됩니다.”
세계의 등장인물 트론: 촉매 주기를 주기로 바꾸지 마십시오. 각 루프가 시작될 때 모든 사람이 원래 위치로 돌아가 원래 하던 일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 상황에 대한 엑소의 인식은 루프가 새로 고쳐질 때마다 바뀌며 새로운 경로가 드러나고, 세계는 그녀의 아이덴티티 디스크의 편집 내용에 따라 반응합니다.
Bithell은 “이러한 관계를 가지고 플레이하고 캐릭터가 어떻게 영향을 받고 마음이 바뀔 수 있는지 탐구하는 게임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일이 벌어지고 있지만 지금과는 다릅니다. 명도분명히. 100루프 로그라이트가 아닙니다. 그런 게임이 아닙니다. 훨씬 더 스토리 중심적입니다.”
Bithell Games에는 약 20명의 개발자로 구성된 팀이 있습니다. 트론: 촉매라이선스 인디 게임을 위한 Devolver Digital의 새로운 허브에서 출시되고 있습니다. 큰 팬. 물론 디즈니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새 게임의 전체 이름은 디즈니 트론: 촉매제따라서 2025년에 출시된 후 알파벳순 라이브러리에서 예상보다 높은 위치에 표시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