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논바이너리’ 뷰티 인플루언서가 등장하는 새로운 크리스마스 광고로 ‘깨어났다’는 비난을 받고 있다.
Google 쇼핑의 온라인 광고에서는 떠오르는 TikTok 스타 Cyrus Veyssi가 Google 서비스를 통해 스킨케어 제품을 검색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광고는 보수 평론가와 평론가의 비난을 받아 온라인에서 반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detransitioner Oli London이 공유했습니다. 비판적인 캡션과 함께.
런던은 이 광고에 대해 “구글은 여성복을 입은 남성이 자신의 피부에 대해 불평하는 WOKE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광고 속 베이씨는 메이크업과 여성복을 입은 채 등장해 건조한 피부를 호소하고 있다.
“이번 겨울 건조함은 그렇지 않아요. 특히나 휴가를 떠나고 싶은 룩이 너무 많을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고맙게도 제가 딱 그 사실을 알고 있어요.” Veyssi는 Google 쇼핑에서 제품을 검색하면서 말합니다.
“수분화된 피부는 누구에게나 선물입니다. 포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Google 쇼핑 로고가 화면에 표시되면서 인플루언서가 말합니다. 이 광고는 Veyssi의 Instagram 계정에서도 공유되었습니다.
30세의 Veyssi는 최근 떠오르는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에 대한 여러 언론 간행물에 소개되었으며 Amazon Prime 토크쇼 “Influenced”의 공동 진행자입니다.
최근 Forbes에 따르면 “그/그” 및 “그/그들” 대명사로 통하는 콘텐츠 제작자는 가족 관계에 대한 유머러스한 동영상을 게시하고 미용 제품을 홍보하여 TikTok과 Instagram에서 1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확보했습니다. 달렸다 표지 이야기 그에게.
Veyssi는 구글과 제휴 지난 12월 Google 쇼핑 광고에 대한 내용입니다.
다른 계정에서는 해당 영상을 재빠르게 공유하며 구글을 비난하기도 했습니다.
RedState 작가 Bonchie는 광고를 조롱하며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구글: ‘크리스마스 광고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요?’ Normals: ‘어쩌면 가족이 나무 주위에서 선물을 나누는 걸까요?’ Google: ‘죄송합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은 남자가 여자 옷을 입고 뛰어다니는 것뿐입니다.’”
Google 대변인은 Fox News Digital에 이 게시물이 수십 명의 소규모 소셜 미디어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참여하는 광범위한 캠페인 중 하나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누구나 좋은 거래를 찾고 돈을 절약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이를 위한 최선의 방법으로 Google 쇼핑을 홍보하는 이유입니다. 관점에서 보면 이것은 훨씬 더 광범위한 Google 쇼핑 캠페인의 일부에 불과한 단일 후원 Instagram 게시물이었습니다.”라고 대변인은 말했습니다.
지난달에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Jaguar)도 중성적인 모델이 등장하는 광고로 새로운 브랜드 변경을 발표해 반발을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