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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en Island의 열차 차량 위기는 MTA가 납세자의 돈으로 무엇을 해야할지 모른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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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A는 Hochul 주지사가 9달러 혼잡 가격 책정 돈 잡아 부활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현금출혈 기관의 수익입니다.

하지만 기관의 사례 중 하나를 보려면 Staten Island를 살펴보세요. 진짜 문제: 완전히 통제할 수 없는 예산 문제.

스테이튼 아일랜드의 오래 참음 통근자들은 매끄럽고 현대적인 R211 열차의 첫 번째 배치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도착을 한 10월 8일까지 시스템에서 가장 오래된 낡은 50년 된 열차에 시달렸습니다.

주민들은 축하할 시간도 거의 없었습니다: 아주 멋진 새 자동차 5대 서비스에서 쫓겨났어요 선로에서 단 한 달 만에 현재 정비소에서 녹슬고 신호 문제에 대한 수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Staten Islanders는 실제로 언제 도착하게 될까요? 사용 납세자들에게 대당 260만 달러의 비용이 드는 이 자동차는요?

MTA는 모릅니다. 단지 “곧”일 뿐입니다.

자동차는 아직 보증 기간이 남아 있으므로 수리로 인해 납세자에게 추가 현금이 부과되어서는 안 됩니다. MTA가 뉴욕 주민들이 비용을 충당할 청구서를 작성할 기회를 거의 놓치지 않기 때문에 기적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MTA의 MO에 따라 지금까지의 전체 프로세스에는 비용이 많이 들고 지연이 많았습니다.

첫째, 자동차의 데뷔는 이미 거의 끝났습니다. 삼년 일정 지연: MTA는 2018년 1월에 Kawasaki와 눈에 띄게 14억 달러를 투자하여 총 535대의 R211 차량을 생산했지만, 코로나 관련 생산 지연과 기술적 문제(불길한 전조 음악 신호)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었습니다.

그러다가 2023년에는 맨해튼과 브루클린의 A선과 C선에 설치됐던 R211 차량 7대 중 6대가 커미션이 나갔다 덕분에 — 충격적이네요! — 더 많은 기술적 문제.

여기서 패턴을 감지하시나요?

확실히 외모 MTA가 수십억 달러를 쏟아붓는 것과 같습니다(구매를 승인했습니다). 또 다른 2022년 10월 R211 차량 640대) 제대로 작동하려면 상당한 손질이 필요하거나 매우 비싼 폐차장 장식품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기관은 뉴욕 운전자들에게 고집을 부리는 대담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 해야 하다 낭비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기침하십시오.

한편 스태튼 아일랜드 주민들은 1970년대부터 계속해서 2.90달러를 지불하고 자동차를 타고 있습니다.

지난 6월에 (투표권이 없는) MTA 이사회 구성원이 폭력적으로 제안했습니다. 자치구의 새 자동차를 완전히 보류 Staten Island의 혼잡통행료 반대에 대한 처벌입니다.

하!

MTA가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꾸준히 더 많은 현금을 태울 수 있기 전에 납세자 돈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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