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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YC 거리에 난동을 피우는 무법 전기자전거 단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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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시의회는 주정부의 규제를 기다리지 않고 전기자전거, 스쿠터 등 전기이동기기 합법화에 돌입했습니다.

당시의 아이디어는 도시의 번화한 거리에 현대적인 교통 수단을 도입하는 것이었습니다.

거의 5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부상자 증가, 사망자 증가, 무모한 라이더 행동의 급증 등 그 서두름의 결과를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보행자와 탑승자 자신도 감독 부족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 장치들은 다음과 같은 현상에 기여했습니다. 걱정스러운 화재 횟수 리튬 이온 배터리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제 행동할 시간입니다. 바로 프리실라의 법칙이 추구하는 바입니다.

비극적인 2023년 프리실라 로크의 죽음차이나타운 옹호자이자 오랜 거주자인 그는 이 법이 왜 필요한지를 뼈아프게 상기시켜 줍니다.

로크는 전기자전거 라이더에게 치여 사망했고, 그는 사고 현장에서 달아났습니다.

이는 고립된 사건이 ​​아니라 E-모빌리티 장치와 관련된 치명적인 충돌이 증가하는 추세 중 하나일 뿐입니다.

대부분 음식 배달 앱에 대한 압력을 받고 있는 라이더들은 과속을 하고, 교통법규를 위반하고, 기본 안전 예방 조치를 무시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도망치다 사고가 발생했을 때.

이런 무모한 행동은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알렉스 보레스(Alex Bores) 주 하원의원의 보고서에 따르면, 전기자전거 충돌 및 부상은 기존 자전거와 관련된 사고보다 두 배나 흔합니다.

보레스(Bores)는 전기자전거가 일반 자전거보다 19배 더 치명적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2020년부터 2023년까지 뉴욕시는 전기자전거와 관련된 총 충돌 2,254건, 부상 2,172건, 사망 22건을 기록했습니다.

다음으로 인한 화재 인증되지 않은 전기자전거 배터리 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9년부터 리튬 이온 배터리로 인해 730건이 넘는 화재가 발생하여 뉴욕 주민 30명이 사망하고 약 500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러한 증가하는 위험에도 불구하고, 더 안전한 거리를 옹호한다고 주장하는 단체인 Transport Alternatives(TransAlt)는 라이더에 대한 책임을 증가시키는 모든 규제에 적극적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비용이 많이 들고” “유해한” 법안으로부터 뉴욕 주민을 보호한다는 구실로 위장된 그들의 입장은 잘못된 것일 뿐만 아니라 위선적입니다.

TransAlt는 Lyft, Uber, Lime 및 DoorDash를 포함하여 이러한 e-모빌리티 장치를 규제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하는 데 직접적인 재정적 이해관계를 가진 회사로부터 수십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 이 모든 것은 전기자전거와 스쿠터의 확산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프리실라법(Priscilla’s Law)에 대한 이 단체의 반대는 이 법이 일상적인 뉴욕 주민의 안전과 복지보다 민간 기업의 이익을 우선시한다는 점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프리실라의 법칙에 대한 주장은 간단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라이더들에게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

법안에 따르면 모든 e-모빌리티 장치는 시 교통부에 등록되어 인증되지 않은 배터리를 근절하는 데 도움이 되며 번호판을 부착해야 합니다. 이 간단한 조치를 통해 라이더는 교통법규를 준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번호판이 위험한 행동을 억제하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 이미 살펴보았습니다.

Albany가 모페드 등록에 대한 규정을 강화한 이후 5개월 동안 저는 번호판이 보이기 때문에 교통 신호를 준수하는 모페드 운전자의 행동이 눈에 띄게 개선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동일한 내용이 전기자전거에도 적용될 수 있고 적용되어야 합니다.

실제로 시에서는 이미 번호판을 다른 산업에 대한 책임 도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윤리위원회(Business Integrity Commission)는 개인 포장업자에게 주황색 번호판을 표시하도록 요구하고, 소비자 및 근로자 보호부(Department of Consumer and Worker Protections)는 식품 카트에 대한 번호판을 의무화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도시가 e-모빌리티 장치에 대한 유사한 요구 사항을 구현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이미 완료되었으며 완료될 수 있습니다.

라이더가 보도를 주행하는 동안 빨간 신호등을 달리거나 보행자를 치면 거리의 카메라가 번호판을 포착하여 법 집행 기관이 가해자를 식별하고 무모한 라이더에게 그들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결론: 번호판은 교통 법규를 위반하는 사람들이 이를 피해갈 수 없도록 보장합니다.

하지만 라이더에게 책임을 묻는 것만이 아닙니다. 또한 이러한 장치를 임대하는 회사가 사용자에 대한 책임을 지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Uber Eats, Grubhub 등 e-모빌리티 차량의 증가로 혜택을 받는 배달 서비스는 탑승자에게 교통 법규와 이러한 장치 사용과 관련된 위험을 교육해야 합니다.

회사는 규칙을 반복적으로 위반하는 라이더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라이더가 교통 법규를 위반한 것으로 적발되면 이들 회사는 다른 심각한 위반과 마찬가지로 플랫폼을 취소해야 합니다.

프리실라의 법칙은 혼란스러운 거리에 질서를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조치입니다.

e-모빌리티 장치의 등록 및 라이센스를 요구함으로써 우리는 자전거 운전자, 운전자, 보행자 등 모든 도로 사용자에게 보다 안전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은 우리 거리의 책임과 안전을 위한 투쟁에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Priscilla Loke에게 전달해 보겠습니다.

시의원 로버트 홀든(D)은 퀸즈 30지구를 대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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